‘신네기’에 다 있다? 미리보는 덕질포인트 3 공개
연예 2016/08/08 14:25 입력

100%x200

본격 눈호강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덕질 포인트 셋…첫 방송은?
정일우X안재현X박소담X이정신, 이젠 ‘신네기’에 빠질 시간…입덕을 부르는 시청포인트 3

[디오데오 뉴스] 본격 눈호강 드라마 ‘신네기’가 첫 방송을 앞두고 덕질을 유도하고 있다,

선남선녀 배우들의 총출동으로 화제를 모은 tvN 불금불토 스페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이하 ‘신네기’) 측이 ‘미리보는 덕질포인트 3’을 공개했다.

‘신네기’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 형제(강지운-현민-서우)들과 그들의 인간만들기 미션을 받고 로열패밀리家 ‘하늘집’에 입성한 하드캐리 신데렐라(은하원)의 심쿵유발 동거 로맨스.

‘신네기’는 앞서 남다른 포스의 ‘하드캐리乙 신데렐라’ 은하원(박소담)과 재벌 사촌 형제 강지운(정일우)-강현민(안재현)-강서우(이정신)이 하늘집에서 스펙터클한 만남을 예고했다. 이와 함께 하늘집을 총괄하는 듬직한 ‘로봇 집사’ 이윤성(최민)과 사랑할 수밖에 없는 모태 여신 박혜지(손나은)까지 핫스타들이 총출동해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높아져있는 상황이다.

1. 선남선녀 배우들의 케미 열전 

‘신네기’에서 가장 기대되는 것 중 하나는 정일우-안재현-박소담-이정신-최민-이정신 등 핫스타들이 총출동한다는 사실이다. 이들은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한류 스타들로, 만남 자체만으로도 큰 이슈가 된 상황.

더욱이 ‘신네기’는 풋풋한 스무 살 청춘 남녀들의 사랑과 우정을 담을 예정이어서 이들이 그러낼 알콩달콩한 케미에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또한 선 공개된 영상에서 보여진 배우들의 친밀한 모습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 누구나 한 번쯤 겪었던 성장과정

‘신네기’는 이제 막 어른이 된 풋풋한 스무 살 청춘들의 성장 과정을 다룬다. 성인이 되고 처음 나 홀로 세상에 나와 경험하는 낯선 상황들과 스스로 모든 것을 헤쳐 나가야 하는 현실에 직면한 청춘들의 우여곡절 에피소드들이 펼쳐질 예정.

무엇보다 씩씩하게 알바를 하며 자신의 꿈을 이루어가는 하원과 남부럽지 않은 재벌 인생을 살고 있는 지운-현민-서우의 만남을 통해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해봤을 법한 청춘들의 고민들과 지나고 나면 아무것도 아니지만 당시에는 힘들기만 했던 경험들이 펼쳐지면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3. 마법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순간

어렸을 때 동화책을 읽으면서 누구나 한 번쯤은 주인공이 되고 싶어 한다. 그리고 ‘나에게도 마법 같은 일이 벌어졌으면..’이라는 생각을 하기도 하는데, ‘신네기’는 평범한 인생을 살던 하원이 하늘집에 입성하게 되면서 ‘진짜 신데렐라’가 되는 마법 같은 일이 실제로 벌어진다.

‘신네기’는 모두에게 익숙한 ‘신데렐라’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면서 여성 시청자는 하늘집에 입성해 네 기사들과 인연을 만들어가는 하원에게, 남성 시청자는 지운-현민-서우의 재벌 3세의 삶을 간접 경험하며 기분 좋은 대리만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편성상의 이유로 기존 고지된 시간에서 15분 늦춰진 금, 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며, 정일우-안재현-박소담-이정신-최민-손나은 등이 출연한다. 12일 첫 방송.


( 사진 =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