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연이 밝힌 소녀시대 장수비결, “모난 친구 없어”
연예 2016/06/28 12:25 입력

100%x200

효연, 상큼발랄 여름 소녀 화보 ‘물오른 미모’…“소녀시대 10년 비결? 팀워크, 모난 친구 없다”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소녀시대 효연의 상큼한 여름 화보가 공개됐다.

‘더스타’ 7월호의 커버를 장식한 효연은 화보를 통해 상큼 발랄한 ‘여름 소녀’의 모습을 표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효연은 놀이공원을 배경으로 밝은 미소와 다양한 포즈를 선보였다. 특히 최근 유행인 90년대 레트로 패션에 티아라 모양의 목걸이와 스니커즈, 선글라스 등으로 포인트를 줘 눈길을 끌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효연은 “내면의 아름다움을 다져야 좋은 생각을 할 수 있다. 취미를 많이 만들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등 외면뿐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에 신경 쓰고 있다”라고 자신의 뷰티팁을 전했다.

이어 소녀라는 의미에 대해 “나에게 소녀란 결혼하지 않은 여자의 사전적 의미다. 지금 나이에 어울리는 것들을 많이 하고 싶다”라고 웃으며 말했다.




데뷔 10년차 그룹 소녀시대의 장수 비결에 대해서는 “팀워크가 첫 번째다. 모난 친구가 있었다면 이렇게 올 수 없었을 것”이라고 털어 놓았다. 

소녀시대 효연의 7월호 서머 패션 화보와 촬영 현장 사진, 근황과 속마음을 담은 자세한 인터뷰는 ‘더스타’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 ‘더스타’ 7월호 )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