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수영복 화보서 완벽 몸매로 건강미 발산 ‘탄탄+관능’
연예 2016/06/17 14:35 입력

100%x200

한혜진 굴욕이 뭔가요? 수영복으로 가릴 수 없는 매혹적인 핫바디
한혜진, 넋 놓게 되는 ‘美친 몸매’…탄탄 복근 드러낸 채 관능적인 포즈 ‘퍼펙트 바디’
톱모델 한혜진, “내 몸 망가뜨리는 건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예의아냐”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한혜진이 수영복 화보서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톱모델 한혜진이 오는 20일 발행하는 패션지 ‘그라피아’ 7월호 커버걸로 매력을 뽐냈다. 베트남 나트랑에서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 한혜진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와 관능적인 포즈로 건강미를 드러냈다.

그라치아 측에 따르면 한혜진은 화보 촬영을 위해 몇 주간 특별 트레이닝을 했을 정도로 의욕이 대단했다. 단 1g의 굴욕도 찾아볼 수 없는 한혜진의 완벽 몸매에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가 쏟아졌다는 후문.




17년째 정상을 지키고 있는 톱모델 한혜진은 화보 촬영 후 심도 깊은 인터뷰도 나눴다. 한혜진은 “내 몸을 망가뜨리는 건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해요”라며 자기 관리도 상대방을 사랑하는 하나의 방법이라고 본다며, “그거 말고는 누가 뭘 어떻게 입든 그런 건 별로 신경 안 써요. 외모적으로 너무 세팅을 하는 것보단 흰 머리가 있어도 자연스럽게 털고 나오는 남자가 섹시하더라고요”라고 이상형을 밝히기도 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와 헬스 팁도 특별 공개했다.

한혜진의 관능미 넘치는 화보와 인터뷰는 6월 20일 발행되는 ‘그라치아’ 7월호(통권 제 80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 사진 = 그라치아 )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