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바비·비아이-산다라박-경수진, ‘해투3’ 크리스마스 특집 출연…방송은 언제?
연예 2015/12/16 18:20 입력

100%x200

ⓒ 아이콘-2NE1-경수진 SNS

아이콘부터 경수진까지, ‘해투3’ 크리스마스 특집 ‘솔로파티’ 라인업 공개 “대박”
‘해피투게더3’ 바비·비아이·산다라박·경수진, 조세호 집에서 솔로파티 한다 ‘기대UP’…크리스마스 이브 방송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해피투게더3’가 크리스마스 특집 ‘솔로파티’를 연다.

KBS 2TV ‘해피투게더3’ 측은 “오는 19일 크리스마스 특집 ‘솔로파티’ 녹화에 2NE1 산다라박, 아이콘 바비-비바이, 배우 경수진, 백두산 김도균, 패션디자이너 황재근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날 녹화는 크리스마스 특집답게 스튜디오가 아닌 MC 조세호의 집에서 솔로남녀의 파티 형식으로 색다르게 진행될 예정이다.

솔로녀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2NE1 산다라박은 최강 동안으로 꼽히는 ‘최고령 아이돌’로, 상큼발랄한 외모와 4차원 성격으로 엔도르핀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보이며, 예능에서 거의 볼 수 없었던 ‘제2의 손예진’ 경수진의 활약상 역시 기대를 모은다.

또 아이콘의 바비-비아이, 백두산의 김도균, 패션디자이너 황재근이 솔로남으로 출연한다. 특히 ‘괴물신인’ 바비와 비아이는 SBS ‘런닝맨’에 이어 두 번째 예능이자 KBS 예능 첫 출연인 만큼 어떤 매력을 뽐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어 반전 입담과 대체불가 캐릭터의 ‘중년 솔로’ 김도균과 황재근 역시 예능감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제작진은 “‘해투’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특집 방송을 마련했다”면서 “스튜디오를 벗어나 MC 조세호의 집에서 녹화가 진행되는 만큼 평소 ‘해투’와는 다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산다라박-경수진-바비-비아이-김도균-황재근이 출연하는 KBS 2TV ‘해피투게더3’ 크리스마스 특집은 오는 2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