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어르신’ 지난 27일부로 폐지..누리꾼 ‘폐지된거 알고 우울해서 소고기 사묵겠지’
문화 2013/02/05 15:22 입력

100%x200

개그콘서트 어르신 코너 / 출처=kbs

‘기분 좋~다고 소고기 사묵겠지’ 유행어로 큰 화제를 모았던 개그콘서트의 ‘어르신’ 코너가 폐지됐다.



지난 해 7월부터 방영되며 ‘소고기 사묵겠지’ 유행어로 큰 사랑을 받은 KBS 2TV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어르신’ 코너가 지난 달 27일 방송을 끝으로 폐지된 사실이 뒤늦게 공개됐다.



김대희 이문재, 정명훈, 김원효, 류정남 등이 출연해 말장난을 통해 웃음을 유발하는 ‘어르신’ 코너는 개그맨 김대희의 “소고기 사묵겠지”와 김원효의 “너는 그것이 문제다. 문제야”라는 유행어를 만들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폐지 이유는 여타 코너들과 마찬가지고 소재가 고갈됐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어르신’ 코너의 폐지 후에는 ‘거제도’ ‘돌직구 청문회’ ‘나쁜사람’ 등의 3편의 코너를 새롭게 지난 3일 방송에서 공개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어쩐지 지난주 안 나오더라” “폐지라니..” “폐지된거 알았으니 우울해서 소고기 사묵겠지” “소고기 유행어 빼고는 볼거 없었던 코너였음” “6개월 이상했으니 선방했네” 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어르신’ 코너 이외에도 정경미, 박지선, 김영희가 출연한 ‘희극 여배우들’ 코너도 폐지했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