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이 요기잉네” 한고은, 결혼식 사진 공개…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 ‘눈부셔’
연예 2015/08/30 23:15 입력 | 2015/08/30 23:16 수정

100%x200

ⓒ 제니하우스


한고은, 로맨틱 야외 결혼식…웨딩드레스 사진 보니 ‘감탄’
‘비공개 결혼’ 한고은, 웨딩화보-결혼식 사진 공개…우아한 미모와 몸매 ‘여신’ 자태 ‘눈길’

[디오데오 뉴스] 한고은의 웨딩드레스 사진이 공개됐다.

배우 한고은이 30일 4세 연하 일반인 남자친구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웨딩드레스 사진과 웨딩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한고은의 웨딩 헤어, 메이크업을 담당한 제니하우스는 블로그를 통해 한고은의 결혼식 사진 및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결혼식을 준비하는 한고은의 입가엔 행복한 미소가 떠나지 않는다. 특히 40대라고는 믿기지 않는 눈부신 미모와 몸매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 제니하우스


앞서 한고은은 KBS2 ‘연예가중계’에서 “만나면서 굉장히 모든게 순조로웠고 행복했다. 내 발에 꼭 맞는 편안하고 포근한 신발을 신는 느낌이었다. 울퉁불퉁 돌밭도 걸을 수 있을 것 같았다”며 “서두른 느낌이 나는데 정말 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가 없었다”며 신랑에 대한 애정을 과시한 바 있다.

또 “굉장히 평범하고 내 눈에는 제일 예쁘다. 웃는 게 참 예쁜 사람이다”라고 남편을 설명하기도 했다.

교제 5개월만의 결혼으로 혼전임신설이 불거지기도 했으나, 이에 대해서는 선을 그으며 “나는 항상 딸이 하나 있었으면 했는데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고 나니까 그 사람을 닮은 아이를 낳고 싶다는 욕심이 생겨서 아들이었으면 하기도 하다”며 2세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