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 / 김고은 뉴스룸 / 용팔이 박혜수 / 김부선 / 소지섭 / 유상무 장도연 / 소유 시구
연예 2015/08/06 14:40 입력

100%x200

ⓒ 이승기 인스타그램 / 장인엔터테인먼트


[디오데오 뉴스 = 핫키워드 뉴스] 신서유기, 김고은 뉴스룸, 용팔이 박혜수, 김부선, 소지섭, 유상무 장도연, 소유 시구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뉴스.

1. 나영석PD 새 프로 신서유기, 강호동-이승기-이수근-은지원 촬영차 중국 출국

나영석 PD의 새 프로그램 ‘신서유기’ 제작팀이 6일 촬영을 위해 중국을 찾는다. ‘신서유기’는 강호동의 첫 케이블 프로그램이라는 점과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 등 1박2일팀이 뭉쳐 화제가 된 바 있다.

야외에서 진행되며, 방송이 아닌 인터넷 콘텐츠로 제작된다는 사실 외에 구체적인 방송 내용은 알려진 바 없다.

tvN은 6일 “중국 현지에 일부 팬들이 집결해 안전 문제가 발생할 우려가 있어 구체적인 지역과 편명, 출발 시각을 말씀드리지 못한다. 4박5일 일정으로 중국에서 촬영을 진행하며, 다른 국내 촬영 일정은 계획된 바 없다”고 밝혔다.

이어 “인터넷 콘텐츠로 공개되는 부분은 변동 사항 없으며, 중국 플랫폼을 활용한 인터넷 공개는 아직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덧붙였다.

또 방송 편성 가능성에 대해서는 “처음부터 인터넷 콘텐츠로 제작된 프로그램으로, 방송 편성에 대해서는 논의하고 있다”고 전했다.

‘신서유기’의 공개 시기는 8월 말~9월 초로 예정돼 있다.

이승기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잘 다녀올게요. 신서유기. 오랜만에 짐싸기. 더위조심. 응원 고마워요”라며 짐 꾸리는 사진을 올렸다.

2. 김고은, 뉴스룸 출연해 손석희 만난다

김고은이 JTBC ‘뉴스룸’에 출연한다.

영화 ‘은교’로 데뷔해 각종 신인 여우상을 휩쓴 김고은은 ‘몬스터’, ‘차이나타운’까지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충무로 20대 톱 여배우 자리에 올랐다. 개봉을 앞둔 영화 ‘협녀, 칼의 기억’에서 또 한번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여 관객들을 놀라게 할 예정이다.

또 인기 웹툰 ‘치즈인더트랩’의 드라마 버전 여주인공에 낙점돼 대세를 입증했다.

JTBC ‘뉴스룸’ 초대석에 초청된 배우 중 최연소 게스트인 김고은은 ‘협녀, 칼의 기억’에 출연한 계기부터 쟁쟁한 선배 배우 이병헌, 전도연과 호흡을 맞춘 소감, 쉽지 않은 액션 연기에 도전하기까지의 숨어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낱낱이 밝힐 예정이다. ‘협녀, 칼의 기억’은 18일 개봉.

ⓒ SBS 'K팝스타4' / 네이버 'V'앱 / 김부선 페이스북


3. 용팔이 박혜수, 알고보니 K팝스타 출신?

SBS ‘용팔이’에서 주원 여동생 역을 맡은 박혜수가 ‘K팝스타4 시즌4’에 출연한 사실이 알려졌다.

박혜수는 지난 4월 종영한 ‘K팝스타4’ 출연 당시 고려대 국어국문학과 출신의 재원으로 귀여운 외모와 노래실력으로 주목 받았다. 방송 이후 주원, 엄태웅, 유해진의 소속사인 심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K팝스타4’ 출신 중 가장 빠른 데뷔를 한 박혜수는 이번이 첫 연기 도전임에도 안정적인 연기력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주원은 5일 네이버V앱에서 ‘용팔이’ 촬영 현장을 공개했고, “내 동생을 소개하겠다”며 동생 역을 맡은 박혜수를 소개했다.

4. 난방열사 김부선, 구청 조사결과 공개 및 항소

아파트 관리비 비리를 폭로했던 배우 김부선이 이와 관련된 구청 조사결과를 공개했다.

김부선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옥수ㅇㅇㅇ아파트 관리실태조사 결과’라는 제목의 문서 사진을 올리고 “드디어 우리 아파트 관리실태 1차 조사가 끝났는데 예상대로 의혹투성이”라고 밝혔다.

김부선이 거주하는 아파트의 관리실태에 대해 성동구와 사단법인 아파트선진화운동본부에서 지난달 1~7일 시행한 조사 결과를 담은 문서다.

그는 “3일이면 해결될 줄 알았는데 3년째”라며 “제 자신이 너무 자랑스럽고 불의와 타협하지 말라고 부정부패 잡아내라고 잘 싸우라고 지지성금까지 보내주신 벗님들 고맙다. 격려와 지지로 해냈다”고 전했다.

김부선은 지난해 자신이 거주하는 아파트의 일부 가구의 난방비가 실제 사용량보다 적게 부과됐다며 조직적인 난방비 비리 의혹을 제기한 바 있다. 이 과정에서 아파트 주민과 말다툼하다 폭행 시비에 휘말리기도 했다.

또한 故장자연 소속사 전 대표 김모씨를 명예훼손한 혐의로 벌금 5백만원을 선고 받은 김부선이 항소했다.

지난 5일 “억울해서 도저히 안되겠다. 항소했다. 8월 21일 5호법정 동부지검”이라는 글을 게재해 항소 소식을 밝혔다.

ⓒ 소지섭 ‘콜라병 BABY’ 티저 캡처


5. 소지섭 콜라병BABY 티저 공개

소지섭이 6일 정오 톡톡 튀는 ‘탄산 힙합’ 신곡 ‘콜라병BABY’의 30초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에서는 곡의 모티브가 되는 콜라와 콜라병만큼이나 완벽한 몸매를 지닌 여성들, 이들을 바라보며 흐뭇함을 감추지 못하는 소지섭과 소울다이브의 모습이 감각적으로 교차된다. 한여름 더위를 무색케 하는 레드 포인트의 시원하면서도 강렬한 이미지들이 보는 이들을 현란하게 자극, 유쾌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전한다.

앞서 지난달 22일과 이달 3일 쌍둥이 곡 ‘소간지 블랙’과 ‘소간지 화이트’의 뮤비를 내놓으며 ‘래퍼 소지섭’으로의 컴백을 알린 바 있다.

소지섭은 지난달 25일 대만, 이달 2일 중국 상해에 이어 오는 28일과 30일 일본 고베와 도쿄에서 아시아 팬미팅 ‘Let's go together’를 가질 계획이다.

ⓒ KBS 2TV ‘해피투게더3’ / 소유 인스타그램


6. 유상무 장도연 열애설 부인

유상무와 장도연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장도연과 사귄다는 유상무 말은 진실 아닌 농담이다. 두 사람이 사귄다면 누구보다 회사가 먼저 알게 될 것이다. 사귀지 않는다”고 밝혔다.

유상무와 장도연은 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의 ‘여자사람친구’ 특집 녹화에 참여했다.

MC김신영은 “요새 유상무가 장도연과 사귀는지 여부가 화두 아니냐”고 질문했고 유상무는 “사실 지금 서로 알아가고 있는 단계다. 개그우먼을 좋아하는 게 습관인가보다”며 “다 밝히겠다. 사실 우리 사귄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옆에 있던 유세윤은 “열애 사실을 진작에 알고 있었다”고 말하자 장도연은 “신인 개그우먼 매뉴얼에 ‘유상무와 만나면 안 된다’는 항목이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날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 선보인 키스 퍼포먼스에 대해 유상무는 “장도연과 키스가 너무 괜찮았다”며 “배우들이 키스신 찍을 때 하나도 못 느꼈다고 하는 말은 거짓말이다. 관객 600명 앞에서도 느껴지더라”고 소감을 전했다.

두 사람은 tvN ‘코미디빅리기’의 ‘썸&쌈’ 코너에서 호흡을 맞춘 이후 JTBC ‘5일간의 썸머’에 함께 출연해 데이트를 즐기며 ‘썸’을 택한 바 있어 두 사람의 열애 여부에 팬들의 관심이 모아진 바 있다.

7. 씨스타 소유, 7일 두산vs넥센전 시구

씨스타 소유가 시구 행사를 펼친다.

두산 베어스는 7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2015 타이어뱅크 KBO 리그 넥센 히어로즈 전에 소유를 초청해 승리 기원 시구 행사를 갖는다고 5일 밝혔다.

지난 6월 ‘쉐이크 잇(shake it)’으로 컴백해 음원차트와 음악방송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왕성한 활동을 펼친 씨스타는 최근 활동을 마무리했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