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우 고소현 열애, 美 동반 여행 “올 초부터 교제…예쁜 만남” (공식입장)
연예 2015/07/20 00:20 입력 | 2015/07/20 00:20 수정

100%x200

ⓒ 이민우-고소현 인스타그램


‘11살차 극복’ 이민우♥고소현 열애 공식 인정, “올해 초 연인으로 발전”
이민우와 열애 고소현, 어디서 봤나 했더니 ‘도수코3’ 출신 모델…학벌도 어마무시 ‘엄친딸’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이민우와 고소현이 열애 중이다.

신화 이민우(36)가 11살 연하 모델 고소현과 교제를 인정하며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됐다.

두 사람은 18일 오전 미국으로 동반 출국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민우 측은 “지난해부터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만나 올해 초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두 사람이 예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또 “기쁜 소식이니까 맞다고 빨리 말씀 드리는 게 좋을 것 같았다”고 빠른 열애 인정 이유를 전했다.

동반 여행에 대해서는 “단 둘이 떠나는 것이 아니다”며 “신화의 아시아 투어를 끝내고 매니저, 스태프 등 지인들과 함께 하는 여행”이라고 설명했다.

둘은 지인들의 모임에서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이민우는 신화가 오는 8월 2일 북미 한류 컨벤션 ‘케이콘 2015 USA’에 참석할 예정이어서 고소현을 비롯한 지인들과 여행을 하고자 당겨 출국했다.

ⓒ 이민우-고소현 인스타그램


한편 이민우와 열애설에 고소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990년생인 고소현은 2012년 방송된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3’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겟잇뷰티’, ‘솔드아웃’, ‘스타일로그’ 등에도 출연했다. 또 인피니트 ‘불편한 진실, 방탄소년단 ’상남자‘, 린&레오 ’꽃잎놀이‘ 뮤직비디오에도 모습을 비췄다.

특히 이화여대 컴퓨터공학과 출신으로 알려져 더 눈길을 끈다.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