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월드 브라질 1위 한국계 최송이…누군가보니 미스코리아 출신?
월드/국제 2015/07/09 13:50 입력

100%x200

ⓒ 최송이 인스타그램

최송이, 브라질 대표 미녀 선정…미모·몸매 우월한 자태 “1위 할 만 하네”
2015 브라질 미녀 선정된 최송이, 미스월드 대회서도 입상할까…알고보니 2위에서 1위로 “왜?”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브라질 대표 미녀에 한국계 브라질인 최송이가 뽑혔다.

최송이(25·브라질 이름 카타리나 쇼이 누네스)가 2015 미스월드 브라질 대표로 선발돼 올해 12월 중국에서 열리는 ‘미스월드 대회’에 브라질 대표로 출전한다.

8일(현지시간) 현지 언론에 따르면 6월 27일 열린 2015년 미스월드 브라질 대표 선발대회에서 최송이는 2위에 뽑혔으나, 1위 아나 루이자 카스트로가 기혼자라는 사실이 드러나며 우승 자격이 박탈돼 최송이가 1위에 올랐다.

앞서 최송이는 지난 2013년 브라질 한인 이민 50주년을 기념해 열린 미스코리아 브라질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그해 서울에서 열린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미스코리아 미로 뽑히며 SBS ‘출발 모닝와이드’, MBC ‘무한도전’ 등 국내 연예·오락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다.

오는 12월에 열리는 ‘미스월드 대회’에서 어떤 성과를 낼지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최송이 인스타그램


한편 브라질 최고 미녀 선정 소식에 최송이에 대한 국내 관심이 뜨겁다.

최송이는 인스타그램 등 자신의 SNS을 통해 비키니 사진이나 드레스 사진 등 대회 과정을 전했으며, 일상 모습에서도 굴욕없는 미모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브라질 미녀들 사이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몸매와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