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석 득녀, 최성수 피소, 한경선 의식불명, 양지원 졸음운전, 남보라 택시드리벌, 박정민 입대
연예 2015/07/03 17:55 입력 | 2015/07/03 17:59 수정

100%x200

ⓒ 연합뉴스 / 양지원·박정민·조석·남보라 SNS


[디오데오 뉴스 = 핫키워드 뉴스] 조석 딸 출산, 최성수 사기혐의 피소, 한경선 의식불명, 양지원 졸음운전 교통사고, 남보라 연극 택시드리벌, 박정민 입대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뉴스.

1. ‘마음의 소리’ 조석 득녀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 작가 조석이 지난 30일 첫 딸을 얻었다.

조석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그동안 말 안해서 갑작스럽지만 진통이 시작된 듯. 이미 예정일은 지났는데 아마 이번주 안에 주니어를 볼 듯 긴장”이라는 글을 남겨 출산임박 소식을 전했다.

그날 밤 “쨘 응원해주셔서 다들 감사합니다. 모두 건강건강”이라는 글과 함께 아기 발 사진을 공개했다.

조석은 “원래 다 이렇게 못생겼나 걱정이네”, “애기가 째려보는데 겁에 질리네요” 등 장난스러운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끈다.

조석의 ‘마음의 소리’는 시트콤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주인공 조석과 여자친구 애봉이, 형 조준은 아직 캐스팅 중이며 조석의 부모님 역에는 이경영과 박미선이 확정됐다. 시트콤은 ‘하이킥’ 시리즈의 김영기 PD가 연출하며 올 가을 촬영을 시작해 연말이나 내년 초 선보일 예정이다.

2. 최성수 부부 사기 혐의로 고소당해

가수 최성수(55) 부부가 사기 혐의로 고소당했다.

3일 검찰 등에 따르면 A씨는 2005년 투자 명목으로 최씨 부부에게 13억원을 빌려줬지만 받지 못했다며 최씨와 최씨 아내 박모(53)씨를 고소했다.

이에 최성수는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이미 변제해야할 금액은 현물과 대물로 완납했다. 연예인이란 신분적 약점을 이용한 고소이며 13억원이 어떻게 나온 계산인지도 모르겠다”고 반박했다.

또 A씨가 최씨 부부가 현대미술가 데이미언 허스트의 대표작 ‘스폿 페인팅’ 시리즈 작품 가운데 하나로 빚을 갚겠다고 약속했지만 지켜지지 않았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그림을 현금으로 바꿔 달라고 해 최성수 소유 건물에 근저당 설정을 해줬다”고 설명했다.

박씨는 앞서 2012년 12월 서울 청담동 고급빌라 ‘마크힐스’ 사업 자금 등이 필요하다며 가수 인순이로부터 23억원을 빌린 뒤 갚지 않아 기소됐으며 법원에서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받은 바 있다.

3. 뇌경색 한경선 의식불명

배우 한경선(52)이 의식불명으로 입원 중인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한경선은 지난달 30일 MBC 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 촬영 후 스태프와 회식을 마치고 나오다가 갑자기 의식을 잃고 쓰러져, 서울 강남성모병원으로 후송됐다. 1일 잠시 의식을 찾았으나 현재 의식불명 상태로 중환자실에 있다.

한경선은 뇌경색으로 인해 쓰러졌으며, 토요일이 고비로 전해졌다.

1983년 KBS 공채탤런트 10기로 연기 활동을 시작한 한경선은 KBS ‘바람불어 좋은 날’, ‘광개토대왕’, ‘뻐꾸기 둥지’, SBS ‘자이언트’ 등 수많은 드라마에 출연했다.

4. 스피카 양지원 졸음운전하다 3중 추돌사고

스피카 양지원(27)이 졸음운전으로 3중 추돌 교통사고를 냈다.

양지원은 지난 2일 밤 11시30분경 자신의 쉐보레 차량을 몰고 금호동 자택으로 이동하던 중 압구정에서 성수동 방향 성수대교에서 옆 차선에서 서행하던 택시 2대를 잇따라 들이받았다.

경찰과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음주운전은 아니며, 졸음운전으로 보인다.

이 사고로 양지원은 손가락 부상을 입어 깁스했으며, 택시 기사 등 4명도 가벼운 부상을 입었다. 피해자들과는 원만히 합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양지원은 올해 스피카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있다.

5. 남보라 김수로프로젝트12탄 연극 택시 드리벌

배우 남보라(26)가 ‘택시 드리벌’로 생애 첫 연극에 도전한다.

남보라는 남자주인공 덕배의 비운의 첫사랑 화이 역을 맡아 애절한 사랑 연기를 펼친다. 특히 이 역할은 과거 엄정화와 이민정이 연기해 주목 받은 바 있다.

남보라는 지난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첫 연극입니다. 두근두근. ‘택시 드리벌’ 9월 시작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홍보 포스터를 게재했다.

‘택시 드리벌’은 영화감독 장진이 만들어 1997년 초연한 연극으로, 실제 택시기사였던 아버지를 보며 느낀 경험을 주인공 덕배를 통해 유쾌하고 리얼하게 담아낸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배우 김수로가 이끄는 ‘김수로 프로젝트’에 선정돼 오는 9월 1일부터 서울 종로구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막을 올리며, 박건형·김민교·김수로·강성진·정상훈·김동현 등 쟁쟁한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6. 박정민 입대, 공익근무요원 복무 예정

SS501 출신 박정민이 2일 논란 육군훈련소에 입소했다.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박정민은 이날 자신의 SNS에 짧게 자른 머리를 공개했다. 짧게 자른 머리에도 굴욕 없는 미모가 눈길을 끈다.

이로써 SS501 멤버 중 김형준을 제외한 4명이 군복무를 하게 됐다. 김규종은 지난해 7월 소집해제했고 허영생은 오는 30일 전역을 하며, 김현중은 지난 5월 현역 입대했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