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왜 이런 루머를 만들었나” 이시영에게 생긴 일
사회 2015/06/30 16:45 입력

100%x200

ⓒ 이시영 인스타그램 / 제이와이드컴퍼니 페이스북


이시영 측 “찌라시 속 루머 사실 무근, 강력 대응”…무슨 내용인가 봤더니 ‘충격’ (전문)
이시영, 사생활 동영상에 자살시도까지? 충격적인 찌라시 유포돼 “심각한 명예훼손…형사고발할 것”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이시영이 ‘사생활 동영상’ 찌라시를 부인했다.

배우 이시영(33)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30일 “SNS를 중심으로 퍼지고 있는 루머는 모두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이날 오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이시영이 소속사와의 갈등으로 성관계 동영상이 유포돼 검찰이 수사중이며 이시영이 자살을 시도했다는 내용의 증권가 정보지(찌라시)가 퍼졌다. 찌라시는 소속사 측이 이시영에 대한 협박차원에서 개인적인 동영상을 촬영했다고 적고 있다.

소속사 측은 “적시된 내용은 모두 사실무근이며 확인된 사실이 아님에도 기정사실인 듯 흘러나온 속칭 ‘찌라시’가 SNS상 무차별 유포, 확대생산 되고 있는 것이 이미 이시영 씨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한 것이고 본인에게도 상처를 준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최초 유포자는 물론, 이시영 씨를 향한 근거 없는 비방 및 루머를 확산하는 모든 주체를 형사고발하겠다”며 “빠른 시일 내에 법적 대응을 포함한 모든 방법을 동원해 강력대응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시영은 OCN 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에서 형사 차윤미 역으로 출연 중이다.


▷ 이시영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제이와이드 컴퍼니 입니다.

오늘 오전 SNS를 중심으로 퍼지고 있는 배우 이시영씨 관련 루머에 관해 말씀 드리려 합니다.

적시된 내용은 모두 사실 무근이며 확인된 사실이 아님에도 기정사실인 듯 흘러나온 속칭 '찌라시'가 SNS상 무차별 유포, 확대생산 되고 있는 것이 이미 이시영씨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한 것이고 본인에게도 상처를 준 것이라 여겨집니다.

이에 당사는 다시 한 번 허위 사실에 매우 유감을 표하며 빠른 시일 내에 법적 대응을 포함한 모든 방법을 동원해 강력히 대응을 할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최초 유포자는 물론, 이후 이시영씨를 향한 근거 없는 비방 및 루머를 확산하는 모든 주체를 형사 고발해 더 이상의 피해를 막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