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출신 유채영, ‘위암 말기’ 위독한 상태… 남편 “기도해주세요”
연예 2014/07/22 10:01 입력

100%x200

제공=연합뉴스

[디오데오 뉴스] 가수 출신 연기자 유채영(41)이 위암으로 투병 중인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그룹 ‘쿨’ 출신인 유채영이 작년 10월 위암 말기 판정을 받고 수술 후 항암치료 중인 것이 뒤늦게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유채영은 말기 판정을 받은 달 개복 수술을 받았으나 암세포가 기타 장기로 전이된 것이 발견돼 암세포 일부만 제거한 뒤 항암치료를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투병 중인 유채영은 상태가 호전되지 않고 사경을 헤매고 있어 남편 김주환은 21일 오전부터 주변 지인들에게 유채영의 상태가 위급하다고 알리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남편 김주환 씨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채영이의 병세가 위중하다. 채영이가 활동하는 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기쁨을 줬다. 채영이를 아는 많은 분들이 기사를 본 뒤 기도해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해당 소식을 접한 스타들의 간절한 응원도 이어지고 있다. 같은 날 김미연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기도해주세요. 우리 채영언니 버텨낼 수 있게 기도해주세요. 제발 도와주세요. 언니 힘내. 언니 좀만 더 힘내야해. 언니를 위해 많은 사람들이 기도하고 있어. 제발”라는 글을 올렸다.



정준하 역시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저를 위해 항상 마음 써주시는 사랑하는 여러분. 오늘 밤은 우리 유채영 씨를 위해서 단 1분이라도 꼭 기도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고 게재했다.



또한 김창렬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여러분 채영이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친구로서 해줄 게 없어 미안하네요”라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1994년 혼성그룹 쿨로 데뷔한 유채영은 이후 혼성듀오 어스로 활동했으며, 각종 드라마와 예능프로그램에서 개성 넘치는 코믹 연기를 선보이며 조연으로 맹활약했다.



그는 위암 투병 중임에도 불구, 지난 6월 말까지 MBC라디오 표준FM ‘좋은 주말 김경식, 유채영입니다’를 진행해오다 최근 하차했다.

최혜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