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림커플’ 송재림·김소은, 6월 중 ‘우결’ 하차…내가 뽑는 새 커플 후보는?
연예 2015/05/28 16:35 입력

100%x200

ⓒ MBC '우리결혼했어요 4' 홈페이지


김소은-송재림, “‘우리결혼했어요’ 하차, 마지막 녹화 남았다”…‘우결 새커플’ 누구?
송재림 김소은 ‘우결’ 하차…가상으로 뽑아 본 ‘우결 새커플’, 공감 하시나요?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송재림과 김소은이 ‘우결 4’에서 하차한다.

배우 김소은과 송재림이 다음달 중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하차한다.

송재림 소속사 SM C&C와 김소은 소속사 판타지오 관계자는 28일 “두 사람의 ‘우결4’ 하차가 확정됐다. 현재 마지막 녹화를 남겨두고 있는 상황”이라며 “구체적인 녹화 날짜나 방송 일정이 정해진 것은 아니다. 오는 6월이 마지막 방송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MBC 관계자 역시 “두 사람이 6월 중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아직 촬영할 분량이 남아있어 한 두차례 추가 촬영이 진행될 것”이라며 “새롭게 ‘우결’에 합류할 커플을 찾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우결’에는 이종현·공승연, 헨리·예원이 출연 중이다.

김소은과 송재림은 지난해 9월 ‘우리 결혼했어요’에 합류해 약 9개월 간 가상 결혼 생활을 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김소은은 촬영에 돌입한 MBC ‘밤을 걷는 선비’에 집중할 계획이며, 송재림은 오는 6월 아시아투어를 앞두고 있다.

소림커플 하차 소식에 네티즌들은 “새 커플 공개가 제일 재밌어”, “아이돌끼리 엮는 건 제발 안했으면”, “우결 폐지해라”, “송재림·김소은 좋아했는데 아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우결’ 새 커플은 누가 되면 좋을까. 이미 케미를 인정받은 ‘썸’ 커플을 추천해본다.

ⓒ 소녀시대 페이스북 / tvN '꽃보다 할배'-'삼시세끼' 페이스북 / 전소민-윤현민 인스타그램


1. 이서진-최지우

tvN ‘삼시세끼’에 이어 ‘꽃보다 할배’까지 묘한 핑크빛을 이루며 썸을 이루며 할배들과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고, 동반 CF에서도 ‘케미’를 뽐낸 바 있다.

2. 택연-고아라

두 사람 역시 tvN ‘삼시세끼’에서 알콩달콩 케미를 보여줬다. 이서진은 “택연이 고아라가 가장 예쁘다. 인형같은 외모”라고 말했다고 폭로했으며, 택연은 고아라 출연 당시 내내 쑥쓰러워하며 옥쑥맥의 면모를 보여줬다.

3. 윤현민-전소민

윤현민과 전소민은 최근 공개 열애 중인 실제 커플이다. 두 사람은 솔직한 모습으로 대중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커플로, 리얼 설렘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4. 소녀시대 윤아-이승기, 수영-정경호, 티파니-닉쿤, 태연-백현, 유리-오승환

소녀시대는 다섯명이 교제를 밝힌 바 있다. 실제 톱스타커플의 데이트는 어떤 모습일까. 대중들의 궁금증을 충족해주며 시청률을 잡을 수 있고, 공개적인 데이트가 힘든 톱스타커플에게는 자유로운 데이트를 선사할 수 있어 윈윈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