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별 꽃보다 남자’ 사진 화제 누리꾼 ‘베트남은 사실이 아니길’ 화제
연예 2012/10/19 15:43 입력 | 2012/10/19 15:58 수정

100%x200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나라별 꽃보다 남자’ 사진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나라별 꽃보다 남자’ 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공개되어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해당 사진은 일본 만화가 카미오 요코의 ‘꽃보다 남자’를 원작으로 만들어진 대만, 일본, 한국, 중국, 베트남의 드라마 속에서의 남녀주인공들의 모습이다.



국내에서는 구준표 역에는 이민호, 금잔디는 구혜선, 구준표-금잔디와 함께 삼각관계를 이루는 윤지후에는 가수 김현중이, 소이정 역은 김범이 마지막으로 송우빈 역에는 가수 김준이 출연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지난 2009년 KBS 2TV에서 월화드라마로 제작되며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특히, 해당 사진에서는 원작 만화 캐릭터와 배우들의 얼굴을 일렬로 나라별로 진열해 놓았는데 가장 준수한 외모는 단연 한국이 눈길을 끌고 있으며 원작과는 다른 거리감이 느껴지는 베트남 배우들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웃음을 자아낸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베트남 뭐야” “베트남 웃기려고 넣은 거 아냐?” “한국이 우월하다..” “연기력은 일본이 최고였지” “난 대만편이 제일 재미있었음, 따오밍스~” 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국내 ‘꽃보다남자’에 구준표로 출연한 배우 이민호는 현재 SBS 월화드라마 ‘신의’에서 최영 장군 역을 맡아 ‘최영앓이’를 일으키고 있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