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미 더해져 성숙해진 시크릿 ‘포이즌’ 티저 공개 ‘짜릿하게 유혹하는 여신들’
연예 2012/09/07 10:06 입력 | 2012/09/07 10:11 수정

100%x200
시크릿이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포이즌(POISON)’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시크릿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자정 유투브 시크릿 공식채널을 통해 미니앨범 동명 타이틀 곡 ‘포이즌’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그동안 화려한 군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시크릿과는 달리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전효성, 징거, 한선화, 송지은 개개인이 모두 유혹하는 짜릿한 연기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최근 볼살 실종으로 특유의 건강미를 잃었다며 온라인상에서 이슈가 되었던 전효성은 이번 티저에서 몸에 달라붙으며 가슴이 드러나는 붉은색 미니 드레스에 가터벨트를 착용해 완벽한 각선미와 탄탄한 몸매를 뽐냈다.



특히, 극 중에 등장하는 탐정을 유혹하는 전효성의 표정 연기는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티저 영상 전반부터 흐르는 섹소폰 소리와 후반에 짤막하게 나온 “You’re my poison”이라는 가사가 13일 공개되는 ‘포이즌’ 음원에 대해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티저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섹시해” “4명 다 예뻐” “전효성 누가 안섹시해졌다 그랬어” “우와..대박!” 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녀에서 성숙한 여인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컴백하는 시크릿은 오는 13일 음반 발매 및 뮤직비디오 풀버전 공개와 함께 활동을 시작한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