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이정신, ‘내 딸 서영이’ 첫 촬영 멤버와 팬 전원 응원차 방문 인증사진 공개
문화 2012/09/05 16:30 입력 | 2012/09/05 16:36 수정

100%x200

출처 : FNC엔터

씨엔블루 멤버 이정신이 ‘내 딸 서영이’의 첫 촬영을 가졌다.



KBS 2TV ‘넝쿨째 굴러온 당신’ 후속작으로 방영될 ‘내 딸 서영이’로 첫 연기에 도전하는 이정신의 첫 촬영을 응원하기 위해 씨엔블루 멤버들(정용화, 이종현, 강민혁)이 직접 왔을 뿐 아니라 팬들도 이정신의 첫 촬영을 함께 지켜보며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첫 촬영을 마친 이정신은 씨엔블루 멤버들과 함께 찍은 촬영장 인증샷을 트위터에 올리며 “내 딸 서영이 첫 촬영 마쳤습니다. 우선 촬영장 와서 밤늦게까지 고생해주신 팬 여러분들 너무 감사하고 너무 수고하셨습니다...여러분들 덕분에 많이 부족하지만 행복하게 촬영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그리구 우리멤버들 모두 많이 바쁜데 와줘서 너무 고마워! 촬영스태프 여러분들도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라는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또한 공개된 사진에서는 씨엔블루 멤버들은 함께 의자에 앉아 브이자를 그리며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내 딸 서영이 파이팅!” “훈훈하다 네명 모습” “다들 한 번씩 연기했는데 다 대박 났네” “우월한 남자들”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