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판 무한도전, 택시 이천희 전혜진, 무도 식스맨, 하니 학교, 장동민 나비 열애설 부인, 안영미 열애, 한지은sns
연예 2015/03/18 17:00 입력

100%x200

ⓒ 무한도전 / JTBC '학교다녀오겠습니다' 캡처 / 한지은 SNS / tvN '현장토크쇼-택시' 캡처


[디오데오 뉴스 = 핫키워드 뉴스] 중국판 무한도전, 택시 이천희 전혜진, 무도 식스맨, 하니 학교, 장동민 나비 열애설 부인, 안영미 열애, 한지은sns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뉴스.

1. 공식 중국판 무도 나온다

MBC와 중국 CCTV가 중국판 ‘무한도전’ 시즌 1 협력 의향서 체결을 진행한다.

MBC는 “현재 중국에서 여러 방송사나 제작사가 ‘무한도전’을 제작한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시장에 혼란을 초래하는 일이 있어 피해를 줄이기 위해 중국판 ‘무한도전’의 제작을 공식발표하게 됐다”며 발표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CCTV에서 방송되는 것 외에는 MBC와 무관하다. ‘무한도전’으로 오인케 하거나 혼동을 유발하는 행위는 대해서는 법적 대응 예정”이라고 밝혔다.

MBC 제작진이 중국으로 건너가 중국판 무도 제작에 참여할 예정이며, 중국판 무한도전은 총 12회 분량으로, 오는 10월 말 CCTV-1에서 일요일 오후 8시 편성된다.

2. 택시 이천희 전혜진, 첫키스는 부산 호텔방?

17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택시’에서 이천희 전혜진 부부의 집이 공개됐다. MC 오만석과 이영자는 “집이 저택이다”, “대충 잡아도 3백평은 될 듯”이라며 놀라워했고, 이천희는 “아내가 마당에서 아이와 놀고 싶다고 해서 이 집을 골랐다”고 말하며 전세라고 말했다.

이천희는 이날 전혜진과의 첫키스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아는 누나와 함께 셋이서 부산 여행을 갔다고 말문을 연 이천희는 “호텔방에서 술을 마시고 있는데 안주가 떨어져 누나가 치킨을 사러 나갔다”며 “누나가 치킨을 사러 나갔는데 꽤 오래 걸렸다. 고마웠다”고 말하며 부산 호텔방에서의 첫 키스를 고백했다.

또 전혜진의 혼전 임신을 들었던 당시를 회상하며 “혜진이가 정말 예뻐보였다. 내 아이가 생겼다는 느낌이 들면서 기분이 이상했다”고 털어놨다.

3.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 본격 인터뷰 돌입

MBC ‘무한도전’ 멤버들이 본격적으로 식스맨 후보들의 인터뷰에 나선다.

지난 방송에서 공개된 식스맨 후보는 장동민, 김영철, 전현무, 데프콘, 광희, 주상욱이었고, 예고에는 이서진, 김지석, 홍진경, 유병재, 박진영, 최시원, 강균성, 이기광, 헨리, 홍진호 등의 후보가 공개됐다.

식스맨 후보들은 몸개그와 개인기 등 예능감을 뽐내며 강한 의욕을 보이는가 하면 멤버들을 혼란에 빠트리는 후보도 있었다는 후문.

앞서 음주운전으로 길과 노홍철이 잇달아 무도에서 하차한 바 있다.

4. 하니, 학교다녀오겠습니다에서 영어,중국어,수학 실력 뽐내

EXID 하니가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출연해 AOA 지민, 강남, 남주혁, 강용석, 전현무, 은지원, 강균성과 함께 과천 외고를 찾았다.

학교 제작진의 “학교다닐때 공부 잘했느냐”는 물음에 하니는 “열심히 했다. 연습생 생활 하면서 다녀서 내신 관리는 못했는데 중국 유학갔을 때는 그 부에서 항상 1등이었다”고 답했다. 하니는 중국어와 영어는 물론 미적분도 척척하는 등 뛰어난 수학 실력까지 선보였다.

하니는 오는 4월 1일 방송되는 ‘크라임씬2’에도 합류해 ‘신 엄친딸’의 면모를 또 한번 뽐낼 예정이다.

5. 장동민 나비 열애설 부인

개그맨 장동민과 가수 나비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양측 모두가 부인했다. 장동민이 진행하는 라디오에 나비가 게스트로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보도에 대해 양측은 “두 사람이 라디오를 하면서 친해진 선후배 사이며 사적으로 만남을 가진 적도 없다. 사귀는 것은 절대 아니다”며 열애설을 강력 부인했다.

6. 안영미, 회사원과 열애 공식 인정

개그우먼 안영미가 회사원과 열애 중이다. 라디오 청취자 회계사와 열애 중이라는 보도에 대해 안영미 측은 “와전됐다”며 “지인 소개로 알게 된 일반인 남성”이라고 밝혔다.

안영미는 MBC라디오 ‘써니의 FM데이트’에 출연해 “외롭다고 이야기만 했는데 나에게도 봄이 왔다. 열심히 핑크빛으로 사랑을 나누겠다. 좋은 기운을 함께 하겠다”며 직접 열애를 언급하며 화끈하게 인정했다.

7. 한지은sns 통해 로또 2등 당첨사실 공개

레이싱모델 한지은이 최근 자신의 SNS을 통해 로또 2등 당첨 사실을 알렸다. 로또 당첨 수령액은 약 5천3백만원으로 “당첨금 일부는 날 위해 투자할 것”이라고 당첨 소감을 밝혔다. 한지은은 뛰어난 몸매와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한지은sns에 올라온 셀카 등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한지은은 2007년 tvN ‘티비엔젤스 시즌2’를 통해 데뷔한 레이싱모델로 2015 서울모터쇼에 출연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