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2’ 박상민 1위 차지, 백두산 록의 한계 극복 못하고 탈락
문화 2012/05/20 20:24 입력

100%x200

▲ 사진 출처 = MBC '일밤-나는가수다2' 방송화면 캡처

가수 박상민이 MBC ‘나는 가수다2’에서 1위를 차지한 가운데 밴드 백두산은 탈락을 했다.



2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 나는가수다2’(‘나가수2’)에서는 정인 백두산 박미경 이영현 박상민 정엽의 고별가수전이 진행됐다.



고별가수전에서 노래를 부른 가수들은 이영현, 박미경, 박상민, 정엽, 정인, 백두산이었다. 생방송으로 진행된 이날 경연에서 이들은 제각기 탈락의 문턱에 선 긴장감 속에 노래를 불러야 했다.



가장 먼저 무대에 오른 정인은 독특한 음색으로 '사노라면'을 열창했고, 백두산은 클론의 '쿵따리 샤바라'로 관록이 묻어나는 무대를 꾸몄다. 박미경은 정훈희의 '무인도'를 부른후 눈물을 펑펑 쏟았고, 박상민은 왁스의 '여정'을 열창했다. 이영현은 임상아의 '뮤지컬'로 축제 같은 무대를 꾸몄으며, 정엽은 김완선의 '나만의 것'을 선곡해 매력적인 무대를 펼쳤다.



이날 가수들의 치열한 접전을 펼친 결과 탈락자는 백두산, 최고의 무대는 박상민이 각각 차지했다.



백두산의 유현상은 “아직 록의 앞이 아직 안 보이는구나”라며 아쉬움을 전하면서도 “후배들에게 용기와 힘을 줬으면 좋겠다. 후배들이 더 멋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우리 백두산은 항상 도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27일에는 지난 경연에서 상위권을 차지한 김건모 김연우 이은미 박완규 이수영, JK김동욱 등이 ‘5월의 가수’를 뽑기 위한 경연을 펼친다.



김성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