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실세 조권이 직접 밝히는 'JYP 성교육과 사내연예' 의 진실
연예 2012/04/17 15:03 입력

100%x200

방송출처 MBC 주간아이돌

신곡 <너도 나처럼>으로 각종 음악 차트와 방송에서 1위를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2AM이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 ‘금주의 아이돌’로 출연한다.



이 날 2AM은 ‘다시 쓰는 프로필’이라는 코너를 통해, 멤버 각자의 프로필 정보를 검증하는 한편 진솔한 이야기들을 풀어 나가면서 얼마 전 수지가 밝혀 화제가 되었던 JYP 내 성교육에 대해 입을 열었다.



먼저 “성교육을 어떤 식으로 받느냐.”는 MC 정형돈의 질문에 “책이나 영상을 보며 성교육을 받는 게 아니라, 사내에서의 올바른 교제에 대해서 배운다.”고 답했다. 이에 MC데프콘이 “보통 소속사에서 사내 연애를 권장하는 걸로 안다.”고 하자 “JYP 역시 사내 연애를 권장하는 편.”이라고 솔직하게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서 JYP에서 8년 동안 연습생으로 지내온 조권에게 그동안 받은 성교육을 토대로,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이성교제에 대해 1분 특강을 부탁하기도 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밖에도 요즘 격투기를 배우고 있다는 슬옹의 주먹에 놀란 정형돈의 사연과 최근 로열 패밀리 집안의 엄친아로 화제가 된 진운에 대해 멤버들이 직접 밝히는 평상시에도 럭셔리한 진운의 생활 습관들이 공개 된다.



발라드돌 2AM과 함께하는 MBC 에브리원의 <주간 아이돌>은 오는 4월 18일 수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강수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