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 ‘우결 4’ 동시 하차…새 커플은 누구?
연예 2015/02/26 20:47 입력 | 2015/02/26 20:48 수정

100%x200

ⓒ 뉴스1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방송 캡처


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 ‘우결 4’ 동시 하차…새 커플은 누구?
‘우결’ 남궁민․홍진영, 홍종현․유라 하차-송재림․김소은 잔류 “새 커플은 새로운 방법으로 합류”
‘우리 결혼했어요 4’ 남궁민․홍진영, 홍종현․유라 하차한다 “최근 마지막 녹화…본업에 충실할 것”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남궁민-홍진영, 홍종현-유라가 ‘우결 4’에서 하차한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출연중인 남궁민․홍진영, 홍종현․유라 가상 커플이 하차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최근 마지막 녹화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MBC는 26일 “두 커플의 하차는 맞지만 촬영 분량에 따라 마지막 방송 날짜는 유동적”이라고 밝혔다.

남궁민의 소속사 디딤531 관계자는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 4’를 하차하기로 결정했다. 마지막 녹화는 지난주에 진행됐으며 마지막 방송분은 오는 3월 7일 전파를 탈 예정”이라며 하차 사실을 인정하며 “‘우결4’에 1년간 출연해 온 만큼 앞으로 차기작을 고르며 연기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홍진영 소속사 뮤직K 관계자도 “‘우결’에서 하차하게 됐다. 가수 본업에 충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차하는 또 다른 커플남 홍종현의 소속사 위드메이 역시 “봄개편에 따라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4’ 하차를 결정했다. 최근 마지막 녹화를 진행했으며 마지막 편은 3월 7일 방송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속사 관계자는“홍종현은 차기작을 검토하며 아시아 투어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활동에 대해 전했다.

두 커플의 하차와 함께 새 커플에 관심이 집중됐다.

이에 MBC는 “새롭게 두 커플이 동시에 들어가는 만큼 여태까지 시도하지 않았던 방법으로 해보려 제작진 회의 중”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현재 새 커플은 섭외 중으로 알려졌으며, 일부 연예인과는 미팅을 진행하며 출연을 결정하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우결4’ 새 커플은 3월 초 확정해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 뉴스1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방송 캡처


한편 남궁민-홍진영 커플은 2014년 3월 합류해 거침없는 스킨십으로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며 인기를 얻었고, 홍종현-유라 커플은 지난해 6월 가상 결혼생활을 시작해 이십대 초반다운 풋풋한 모습을 보여줬다.

홍종현은 앞서 애프터스쿨 나나와 열애설이 불거져, 유라는 질투를 홍종현은 해명한 바 있지만 결국 하차하게 됐다. 하지만 손호준과 열애설이 불거져 방송에서 돌직구로 해명한 김소은과 송재림 커플은 잔류한다.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