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브랜뉴뮤직과 전속계약, 상반기 ‘그리’로 데뷔…산이 “MC그리 김동현, 나도 궁금하다”
연예 2015/02/25 19:00 입력 | 2015/02/25 19:02 수정

100%x200

ⓒ 브랜뉴뮤직 트위터


‘그리’ 김동현, 브랜뉴뮤직과 전속계약 체결…라이머 “순수한 열정에 마음 움직였다”
‘브랜뉴뮤직과 전속계약’ 김동현, 상반기 ‘MC그리’ 아닌 ‘그리’로 데뷔…김구라가 지어준 예명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김동현이 브랜뉴뮤직과 전속계약을 체결해 상반기 내 데뷔한다.

방송인 김구라의 아들 김동현(17) 브랜뉴뮤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브랜뉴뮤직은 “MC그리 김동현이 브랜뉴뮤직의 정식 아트스트로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며 “김동현이 그간 연습생으로서 착실히 트레이닝에 임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여왔다. 올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두고 있다”고 밝혔다.

김동현이 래퍼의 꿈을 키운다는 사실을 익히 알려진 사실이며, ‘MC그리’라는 예명도 김구라가 지어줬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최근 김구라가 출연하는 MBC ‘마이리틀 텔레비전’에 노랗게 탈색한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 바 있다.

브랜뉴뮤직은 이날 공식 SNS에 김동현의 화보 사진과 함께 정식 활동명이 ‘그리(GREE)’로 결정됐다고 전하며 “앞으로 아티스트 ‘그리’로 성장할 동현에게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 브랜뉴뮤직 트위터 / 라이머 트위터 / 산이 인스타그램


한편 브랜뉴뮤직 소속 연예인으로는 버벌진트, 산이, 범키, 이루펀트, 팬텀 등 유명 래퍼와 가수들이 있다.

브랜뉴뮤직의 대표 라이머는 자신의 트위터 “아직은 부족하지만 모든 걸 다 떠나 그동안 지켜보면서 순수한 열정으로 정말 누구보다 열심히 하는 모습에 제 마음이 움직였다. 제 마음이 움직였다면 여러분들의 마음도 움직일 수 있지 않을까란 기대를 하게 됐다. 지켜봐주시고 응원해 달라”며 김동현을 응원하는 글을 남겼다.

또 산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ntroducing 브랜뉴뮤직 막내, MC그리 김동현. 나도 궁금하다 그리의 행보, 파이팅!”이라는 글로 김동현의 계약 체결을 환영했다.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