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치고 꽃미남밴드' 이현재, "김정민 바라보는 외사랑...女心 사로잡아"
문화 2012/02/21 10:22 입력

100%x200
순정만화 속 주인공 같은 비주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이현재가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연출 이권/극본 서윤희/제작 오보이프로젝트)에서 아련한 외사랑을 보여줘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거친 매력부터 부드러운 카리스마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꽃 드러머’ 이현재, 지난 20일 방송 된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 7화에서는 도일(이현재 분)이 술에 취한 우경(김정민 분)을 데려다 주는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지혁(성준 분)으로 인해 아파하는 우경의 모습을 보며 안타까워하는 도일의 눈빛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도일은 밴드 멤버들과 함께 한 삼겹살 파티에서 지혁을 바라보는 우경을 남몰래 아련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한편, 지혁으로 인해 속상해 하는 우경에게 “너도 충분히 여자다워” 라며 위로, 자신의 마음을 간접고백하며 키다리 아저씨 같은 외사랑의 모습을 보여줘 여심을 잠 못 이루게 했다.



방송이 끝난 후 네티즌들은 ‘우경을 바라보는 아련한 장도일 눈빛! 걱정하며 우경 챙겨줄 땐 달달하면서도 아련한 모습이 잊혀 지질 않는다!’, ‘장도일 만의 달콤한 짝사랑! 하지만 도일의 가슴앓이는 내가 다 슬프다’, ‘우경을 대하는 이현재 모습, 뭔가 애틋하다’, ‘우경을 바라보는 모습이 가슴 아프다. 도일이도 정말 불쌍한 듯, 둘이 잘됐으면 좋겠다!’ 등 뜨거운 호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달콤하지만 아련하고 안타까운 장도일의 ‘외사랑’을 보여주고 있는 이현재가 장도일로 분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오늘 밤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신지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