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리맨 초한지' 홍수현, "명품 몸매? 사실 운동 안한지 1년 반"
문화 2012/01/18 19:29 입력

100%x200

사진설명

배우 홍수현이 명품 몸매 비결에 대해 밝혔다.



18일(수) 오후2시 30분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 SBS 일산 제작센터에서 열린 SBS 월화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극본 장영철,정경순/연출 유인식)'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홍수현은 평소 몸매관리를 어떻게 하느냐는 질문에 "사실 방송에서처럼 우와~하는 것은 없었다"며 "샐러리맨 초한지를 하기 전에 작품을 했고, 그 전에도 작품 3개를 연달아 하고 있어서 따로 운동 안한지 1년 반 정도 됐다"고 말했다.



이어 "많이 준비를 못하고 해서 그랬는데 예쁘게 봐주셔서 예쁘게 찍어주셔서 잘 나온 것 같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며 준비를 많이 해서 해보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샐러리맨 초한지’는 초나라의 항우와 한나라의 유방이 대결하며 유방이 한나라를 건국해 가는 과정을 그린 중국 소설 '초한지'를 바탕으로 샐러리맨들의 활약을 그린 코믹드라마다.



특히, 시청률 40%의 대박드라마 '자이언트'의 유인식 감독과 장영철 작가가 다시 한 번 합심한 작품으로 평범한 샐러리맨들의 일과 사랑, 열정과 성공의 스토리를 풍자와 해학을 통해 그려냈다.



한편, 이범수, 정려원, 홍수현, 정겨운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는 매주 월,화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신지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