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연예대상 1박2일 대상, "반전 대상 수상에 시청자 화들짝!" (종합)
연예 2011/12/25 00:21 입력

100%x200
'2011 KBS 연예대상'에서 1박2일팀이 대상을 차지한 가운데 개그콘서트 팀의 활약이 눈에 띄었다.



24일(토) 오후 9시 5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홀에서 '2011 KBS 연예대상'시상식이 열렸다. 공중파 3사 중 가장 먼저 시작한 KBS '연예대상'은 대상 후보부터 쟁쟁한 스타들이 차지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날 대상을 차지한 1박2일 멤버들은 수상소감을 전하며 "강호동 형님에게 영광을 돌리겠다. 상 가지고 찾아뵐게요"라고 함께하지 못한 강호동을 언급했다.



이밖에도 KBS '연예대상'에는 개그콘서트 팀의 활약이 눈부셨다. 이날 개그콘서트 팀은 코미디 부문 신인상을 차지한 정태호, 이희경을 시작으로 최우수 아이디어상 '애정남', 우수상에는 최효종과 김원효, 최우수상에는 김준호가 차지했으며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을 차지하는 등 올 한해 많은 사랑을 받은 개그맨들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한편, 이날 KBS '연예대상'은 신동엽과 소녀시대 윤아, 이지애 아나운서의 사회를 시작으로 남자의 자격 '청춘합창단', 소녀시대, 씨크릿, 씨스타 등 화려한 축하무대 등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다음은 부문별 수상자(작) 명단



▲대상 - '1박2일'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 - '개그콘서트'

▲최우수상(코미디/쇼오락) - '개콘' 김준호, '개콘' 정경미/ '1박2일' 이수근 '안녕하세요' 이영자

▲우수상(코미디/쇼오락) - '개콘' 최효종 김원효, '개콘' 신보라/ '승승장구' 김승우, '국악한마당' 김경란

▲특별상 -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 김태원

▲베스트 팀워크상 - '안녕하세요'

▲최고엔터테이너상 - '남자의 자격' 전현무, '1박2일' 엄태웅

▲최우수아이디어상 - '개그콘서트-애정남'

▲프로듀서 특별상 - '출발드림팀 시즌2' 이창명

▲라디오 DJ상 - 태진아, 황정민 아나운서

▲작가상(코미디/쇼오락) - '개그스타2' 최대웅 작가/'승승장구' 모은설, '해피투게더3' 주기쁨 작가

▲신인상(코미디/쇼오락) - '개콘' 정태호, 이희경/'남자의 자격' 양준혁, '연예가중계' 박은영 아나운서



신지인 기자 [email protected]
사진 김성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