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제시카, 그 누구보다 빛난 파격드레스!
기타 2011/10/22 00:23 입력

100%x200
100%x200
100%x200
100%x200
100%x200
소녀시대 제시카의 드레스 패션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0일 열린 ‘Love Your W’ 유방암 캠페인에 참석한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는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모습으로 등장해 자리에 있던 취재진을 비롯한 참석자들을 놀라게 했다.





평소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을 추구해온 제시카였기 때문에 놀라움은 더 할 수밖에 없었다.



이날 제시카는 가슴라인을 강조한 깃털장식의 롱드레스를 입고 행사에 참석했다. 갈색톤에 웨이브가 들어간 헤어와 옅은 화장은 고급스런 드레스와 함께 제시카를 청순하게 만드는데 일조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색다른 모습... 사랑스럽네요!”, “제시카에게 저런 면이?”, “제시카인줄 몰랐네요... 깜짝놀랐어요~”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제시카가 파격드레스를 입고 참석한 이번 행사는 조기 발견이 절대적으로 중요한 질병인 유방암의 위험성과 검진의 필요성을 널리 알리고 여성들에게 치료에 관한 실직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일한으로 시행된 제6회 유방암 캠페인이다.



덧붙여 이날 행사에는 제시카를 비롯해 평창 올림픽의 주역 나승연을 비롯해 김완선, 김현주, 김희애, 민효린, 박지윤(아나운서), 박진희, 엄정화, 엄지원, 옥주현, 윤소이, 윤은혜, 윤진서, 이요원, 이지선, 전혜빈, 한혜진, 김주혁, 박종훈, 연정훈, 오지호, 이진욱, 정겨운, 정석원, 윤건, 손태영, 권상우 부부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세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