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 배용준,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가 되어 돌아오다!
연예 2010/12/27 20:49 입력 | 2010/12/28 09:27 수정

100%x200
27일(월) 오후 2시 일산 킨텍스에서 초호화 아이돌 캐스팅과 배용준, 박진영 참여 작품으로 큰 관심을 받은 KBS 드라마 '드림하이'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열린 제작발표회는 기존과는 차원이 다른 큰 무대와 다양한 공연 및 볼거리로 화제가 되었다. 특히 같은 그룹 동료가 '드림하이'에 출연하자 티아라(출연:함은정), 미쓰에이(출연:수지)는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며 동료애를 보였다.



이날 공동인터뷰에 참석한 배용준은 '평소부터 아이들 교육에 관심이 많았다. 특히 엔터테인 분야에 더욱 관심이 있었다. 박진영도 이쪽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 후 공동 기획자가 되어 함께 일하게 되었다'며 드림하이 탄생배경에 대해 밝혔다.



'어떤점에 중점을 두고 기획하였나?'라는 사회자의 질문에 박진영은 '드라마에 나오는 춤과 노래가 현재의 대중문화 보다 뒤쳐지지 않도록 하는데 많은 중점을 두었으며 스타가 되는 과정을 최대한 사실과 같도록 만드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한편,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 '드림하이'는 내년 1월 3일 밤 9시 55분 KBS 2TV에서 방영된다.



* 출연 : 배수지, 김수현, 옥택연, 함은정, 장우영, 아이유, 이병준, 엄기준, 안길강, 이윤지, 이윤미, 윤영아, 정민주, 박진영 등



* 특별출연 : 배용준



유병현 기자 [email protected]
사진 송효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