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연예인 D.C' 쇼핑몰 창업…절친 '유세윤' 노래 선물
연예 2010/11/01 09:32 입력 | 2010/11/01 10:14 수정

100%x200

사진설명

UV 유세윤이 신곡 연예인D.C로 활동을 재게 한 가운데 그의 절친 장동민이 다양한 상품을 파격적인 DC로 할인행사를 하는 원데이 할인 쇼핑몰 연예인.DC(www. star-dc.co.kr) 사업을 시작해 화제다.



유세윤의 연예인 D•C라는 곡은 D.C라는 사람의 이름을 이니셜로 표현한 노래이며 , 장동민의 연예인 D•C 는 파격적인 상품을 온라인에서 D.C판매 하는 원데이 할인 쇼핑몰 개념이다.



유세윤은 “동민이형이 빌려간 돈을 갚지 않아서 이 사업이 정말 잘되길 바란다”며 “오픈 기념으로 노래를 선물하게 되었으며 , 대박 나서 빌려간 돈을 반드시 갚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절친 유상무 역시 무조건 동민이 형이 잘 되어야 내 돈도 받을 수 있다고 말하면서 빌려간 돈에 이자는 DC를 해주겠다고 세 명의 끈끈한 우정? 을 발휘했다고.



이에 장동민은 사이트 주소가 연예인 D.C인 만큼, 빌려준 원금도 D.C가 되어야 한다고 반박하면서 유세윤의 연예인 D.C 노래를 앞으로 내가 불러야 할 것 같다고 웃으면서 말해 옆에 있던 절친 유세윤을 긴장시켰다.



대학 동기인 절친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은 현재 MBC 꿈꾸는 라디오를 공동 진행하면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화려한 입담으로 뜨거운 우정을 발휘 하고 있다.



김미나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