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쿨 이재훈과 입맞춘 '내눈에는' 선공개
연예 2010/10/11 09:14 입력 | 2010/10/11 10:05 수정

100%x200
싸이가 '찰떡콤비' 이재훈과 다시 한 번 입을 맞췄다.



싸이는 20일 4년만의 정규 앨범 '싸이파이브' 발매를 앞두고 YG 엔터테인먼트로 소속을 옮긴 후 첫 디지털 싱글인 '내 눈에는'을 선공개했다.



‘내 눈에는’은 스트링과 하프 소리가 돋보이는 서정적인 비트를 바탕으로 싸이의 톡톡쏘는 랩과 이재훈의 부드러운 노래가 어우러진 ‘싸이표’ 미디엄 곡. 연인에 대한 사랑고백을 싸이 특유의 재치있는 가사로 표현해냈다.



싸이와 이재훈은 '낙원' '벌써 이렇게 ' '아름다운 이별' 등을 함께 하고 이 곡들을 히트시키면서 '찰떡콤비'로 정평이 나있다. 이재훈은 이번 앨범이 싸이의 군 제대 후 첫 앨범이라는 점과 그 동안 함께 불렀던 곡들이 워낙 좋은 결과를 내 앨범에 참여하게 됐다.



이 곡이 또 눈에 띄는 점은 바로 싸이와 유건형이 함께 작곡했다는 점이다. 싸이와 유건형은 지난 여름 6년 만에 컴백한 DJ DOC가 큰 히트를 친 ‘나 이런 사람이야’를 함께 작곡했었던 만큼 이번 곡 역시 기대를 모으게 한다.



싸이는 이번 ‘내 눈에는’을 시작으로 오는 14일에는 서인영과 함께한 ‘THANK YOU’를 공개할 예정이며 20일 정규 5집 ‘싸이파이브’를 전격 공개한다.





황유영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