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손연재 “제 인생 마지막 리듬 체조 무대” 무슨 일?
연예 2023/01/14 12:40 입력

100%x200
손연재, 하입보이 리듬체조버전으로 남다른 모닝 루틴 공개

[디오데오 뉴스] 체조 요정 손연재가 후배 양성을 위한 특별한 국제 리듬 체조 대회를 개최한다.

1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30회에서는 국제 대회 주최자로 변신한 ‘손 대표’ 손연재의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손연재는 자신이 직접 개최하고 있는 국제 리듬 체조 대회를 앞두고 바쁜 일상을 보낸다.

손연재는 대회 준비로 바쁜 와중에도 자기 관리 끝판왕의 면모를 드러낸다. 새벽부터 몸풀기 운동에 나선 손연재는 특유의 우아한 유연성은 물론 미모 유지 비결을 낱낱이 공개한다고

그런가 하면 극도의 긴장감 속 국제 리듬 체조 대회에 나섰던 지난 순간들을 회상하던 손연재는 돌연 “오늘이 제 인생 마지막 리듬 체조 무대다”라고 충격 선언하며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하지만 이어지는 매니저의 인터뷰에 참견인들은 가슴을 쓸어 내렸다는 후문.

대회장에 도착한 손연재는 숨 쉴 틈 없이 대회 일정부터 관중석 안내까지 모든 진행 상황을 꼼꼼하게 체크하는가 하면, 이어지는 체조 꿈나무들의 사진 요청으로 즉석 팬미팅을 개최, 긴 대기 줄을 서는 진풍경도 벌어져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

한편 올해로 4회 차를 맞이한 대규모 국제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 중인 ‘손 대표’ 손연재의 하루는 오는 14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