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 14일 유튜브 ‘홍인규 골프TV’ 출연
연예 2023/01/13 21: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황정민과 현빈의 첫 동반 주연 및 강기영 등 개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들의 출연과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제보자’, ‘리틀 포레스트’ 임순례 감독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은 영화 ‘교섭’의 황정민이 오는 14일 유튜브 ‘홍인규 골프TV’에 전격 출연한다.

영화 ‘교섭’의 황정민이 1월 14일, 바로 내일 유튜브 ‘홍인규 골프TV’에 출연한다. ‘교섭’은 최악의 피랍사건으로 탈레반의 인질이 된 한국인들을 구하기 위해 아프가니스탄으로 향한 외교관과 현지 국정원 요원의 교섭 작전을 그린 영화. ‘교섭’에서 피랍사건 해결을 위해 아프가니스탄으로 향한 교섭 전문 외교관 ‘정재호’를 연기한 황정민은 한지민 프로, 조인성 프로, 그리고 개그맨 홍인규와 함께 라운딩에 나서 팀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인질을 구하기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교섭하는 극중 캐릭터처럼, 그는 뛰어난 골프 실력과 함께 끊임없이 교섭하고 협상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어내기 위해 고군분투할 전망이다. 또한, 평소 친분이 두터운 황정민과 홍인규는 유쾌한 라운딩 속 ‘교섭’의 치열하고 뜨거웠던 현장 비하인드를 전할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아프가니스탄에 이어 라운드에서도 이어질 황정민의 ‘교섭’ 과정을 담은 ‘홍인규 골프TV’는 내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영화 ‘교섭’은 2023년 1월 18일, 오직 인질들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불가능한 교섭 작전에 나서는 이들의 이야기 속으로 관객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