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X이미주, 러블리즈 데뷔 때부터 이어진 소름 인연?!
연예 2022/12/10 11:20 입력

100%x200
유재석, 과거 ‘날유’ 시절 플레이리스트 공개 ‘추억 솔솔’

[디오데오 뉴스] ‘놀뭐 복원소’에서 유재석도 까맣게 잊고 있었던 과거 플레이리스트가 공개된다.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는 ‘놀뭐 복원소’ 편으로 꾸며진다. 멤버들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오래된 물건과 그 속에 담긴 추억을 함께 복원하며, 연말 따뜻한 감성을 선물할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유재석은 ‘날유(날라리 유재석)’ 시절 애용했던 MP3 플레이어를 복원 의뢰했다. 유재석은 “박명수 형이 선물해준 건데, 충전기가 없어져서 몇 년 동안 켜 본 적이 없다”라며 “과거 내 플레이리스트가 여기 다 있다”라며 궁금해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재석이 잊고 있던 과거 플레이리스트가 복원된다. “와 나 소름 돋았어”라는 유재석의 탄성과 함께 공개된 음악은 바로 러블리즈 데뷔곡 ‘캔디 젤리 러브’. 유재석은 “이 곡이 왜 여기에 있지? 나 러블리즈 좋아했었어?”라고 말하며 놀란다. 이미주는 신인 시절로 돌아가 ‘캔디 젤리 러브’ 안무를 그대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고.

유재석은 살아난 과거 플레이리스트에 그 시절로 돌아간 듯한 기분을 느끼며 즐거워한다. 추억이 떠오르는 음악에 멤버들도 함께 어깨춤을 들썩인다고. 과연 유재석은 그 시절 어떤 음악을 들었는지 궁금증을 모은다.

한편, 잊고 있던 추억과 감성을 꺼낼 ‘놀뭐 복원소’는 10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놀면 뭐하니?’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