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부드럽지만 강한’ 시크美 패션 화보 공개
연예 2022/12/04 16:00 입력

100%x200
100%x200
100%x200
100%x200
100%x200
김우석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가치관은 배려심과 따뜻하게 말하는 것”
김우석 “어떻게 하면 연기를 더 잘할 수 있을지 항상 고민”

[디오데오 뉴스]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이하 ‘금혼령’)으로 사극에 도전하는 배우 김우석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더스타’ 12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김우석은 'SOFT BUT STRONG'이란 주제로 시크하지만 따뜻한 두 가지 매력의 분위기를 풍겼다.

공개된 사진 속 김우석은 소파에 무심하게 앉거나 아래를 내려보는 등 다양한 포즈와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우석은 “사실 굉장히 떨리고 아직도 긴장된다. 하지만 최선을 다해 열심히 촬영 중이니 기대 많이 해주길 바란다”라며 첫 사극에 도전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금혼령’ 속 캐릭터 이신원에 대해서는 “겉도 따뜻하고 속도 촉촉한 ‘겉따속촉’ 캐릭터”라고 소개했다.

최근 관심사에 대해서 김우석은 “연기”라고 답했다. 그는 “어떻게 하면 연기를 더 잘할 수 있을지 고민 중이다”라며 연기를 향한 강한 열정을 드러냈다.

인생에서 중요한 가치관을 묻는 질문에는 “배려심과 따뜻하게 말하는 것”이라며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았다.

마지막으로 김우석은 스스로에게 하고 싶은 말로 “우석아. 너 진짜 열심히 하고 있고, 잘하고 있으니까 앞으로도 계속 파이팅 하자!”라며 당찬 포부를 다졌다.

김우석의 숨길 수 없는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패션 화보와 인터뷰는 더스타 12월호에서, 특별한 영상은 더스타 공식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스타 12월호에서는 ‘스트릿 맨 파이터’ 우승을 거머쥔 저스트절크의 카리스마 넘치는 커버 화보와 2022년 더스타가 선정한 분야별 최고의 스타를 꼽는 ‘더스타 어워즈’ 등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더스타 12월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