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세계’, 첫 음원 7일 발매 “엑시-유빈의 매력적인 보컬”
연예 2022/09/07 11: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두 번째 세계’의 첫 번째 음원이 공개된다.

‘두 번째 세계 Episode.2’가 오늘(7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방송에서 선보인 무대의 생생한 현장감을 담아낸 ‘두 번째 세계 Episode.2’에는 엑시의 ‘우울한 편지’와 유빈의 ‘초대’가 수록된다.

‘나’를 보여주는 노래를 주제로 펼쳐진 1라운드에서 엑시는 유재하의 ‘우울한 편지’를 선곡했다. 엑시는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되, 감성적인 시티 팝으로 편곡하여 도시적인 느낌과 소녀의 시선으로 색다른 매력을 자아냈다.

또한, 유빈은 관능적인 가사와 몽환적인 리듬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엄정화의 대표곡 ‘초대’로 무대를 펼쳤다. 감각적인 편곡과 유빈만의 바이브로 완벽하게 재해석 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번째 세계’는 유빈, 신지민, 문별, 미미, 엑시, 주이, 문수아, 김선유 8명의 걸그룹 래퍼들의 보컬 전쟁이라는 타이틀로 화제를 모았다. 편견을 깬 솔로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은 이들의 활약에 앞으로 선보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두 번째 세계 Episode.2’는 오늘(7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두 번째 세계’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 사진 = ㈜쇼플레이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