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지, ‘오늘의 웹툰’ 마지막 OST 참여…3일 ‘Walking girl’ 발매
연예 2022/09/03 11: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오늘의 웹툰’ 마지막 OST ‘김예지-Walking girl’이 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세정’, ‘최다니엘’, ‘남윤수’ 주연의 SBS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이 스토리 후반부에 접어든 가운데, ‘보이스코리아’와 ‘슈퍼밴드2’에서 독보적인 보이스로 주목을 받은 가수 ‘김예지’가 가창에 참여한 마지막 OST ‘Walking girl’이 공개되었다. 

‘오늘의 웹툰’은 매일 오늘의 웹툰을 업로드하기 위한 웹툰 업계의 다이나믹 오피스 라이프, 그 세계에 발을 들인 유도 선수 출신 새내기 웹툰 편집자 ‘온마음’ (김세정 분)의 레벨업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로 국내 드라마에서는 처음으로 웹툰 업계의 생생한 리얼리티를 보여주며 신선한 소재로 시청자들과 사회생활 초년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오늘의 웹툰’의 마지막 OST ‘Walking girl’은 ‘김예지’만의 유니크한 보컬이 특히 인상적인 곡이다. 지금까지 보여주었던 그녀의 몽환적이면서도 파워풀한 가창력과는 달리, 이번 곡에서는 밝고 산뜻한 목소리로 보다 넓은 스펙트럼을 가진 가수로서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었다. ‘young’ 하면서도 젊음의 패기가 느껴질 만큼 노래를 완벽하게 본인 만의 것으로 소화해낸 가창자 김예지처럼, ‘Walking girl’은 어떤 장애물 속에서도 긍정적인 마인드와 열정으로 앞을 향해 나아가는 극 중 ‘온마음’의 캐릭터를 대변해 주고 있다.

한편, SBS ‘오늘의 웹툰’ OST Part.5, ‘김예지-Walking girl’은 3일 오후 6시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