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집은 처음이라’ 상상을 초월한 충격적인 새집의 정체는? 새집 트렌드 3가지 공개
연예 2022/09/03 10: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3일 방송되는 채널A ‘새집은 처음이라’에서는 ‘미래의 건축 트렌드’를 소개하고 특급 ‘부동산 바이블’을 공개한다.

먼저 이날 방송에서는 ‘미래의 새집 언박싱’ 코너를 통해 미래지향적인 집을 공개한다. 경기도 양평군으로 새집을 찾아 나선 MC 황제성은 소개할 집에 들어서자마자 말을 더듬었을 정도로 압도되었다는데. 욕실이 위치한 현관, 숲 뷰를 가득 품은 주방 등이 등장할 예정이다.

이어 ‘미래의 건축 트렌드’를 공개한다. 아파트처럼 쌓아 올린 단독주택부터 바퀴가 달려 자유롭게 움직이는 집까지 집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는 다양한 미래의 집이 소개될 예정이다. 집이 공개될 때마다 MC 김구라는 감탄을 연발한다. 황제성 역시 현장에서 “영화에서 보던 미래의 집이다”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MZ세대 대표’ 남주가 방송으로 소개됐던 새집들을 미래의 트렌드로 정리해본다. ‘거익선(클수록 좋다)’, ‘완내스템(완전 내 스타일 아이템)’ 등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새집 트렌드를 제안할 예정.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부동산 전문 크리에이터 정태익이 ‘전 세계 집값의 변화’를 바이블로 공개한다. 이뿐 아니라 집값에 영향을 주는 고급 정보와 부동산 전망 등도 같이 공개할 예정이다

눈을 뗄 수 없는 충격적인 미래의 새집 언박싱과 특급 ‘부동산 바이블’은 3일 오후 5시 50분 채널A ‘새집은 처음이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채널A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