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아이브 안유진, ‘Good Thing’ 팝송 커버로 올라운더 입증
연예 2022/08/23 17:50 입력

100%x200
김희철, 스페셜 MC 출격…아이브와 티키타카 케미 자랑

[디오데오 뉴스] ‘주간아이돌’ 아이브 안유진이 올라운더를 입증한다.

24일 MBC M,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MZ세대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가 세 번째 싱글 ‘After LIKE’로 컴백해 주간아이돌을 찾는다. 또한 前 ‘주간아이돌’ MC 김희철이 스페셜 MC로 출격해 아이브(IVE)와 환상의 티키타카 케미를 자랑한다.

이날 아이브(IVE)는 ‘Weekly Playlist+’ 코너에서 다채로운 보컬 무대를 선보인다. 먼저 음악방송 13관왕이라는 엄청난 기록을 세운 아이브(IVE)의 데뷔곡 ‘ELEVEN’으로 포문을 연다고. 오직 보컬로만 무대를 가득 채우며 기존과는 또 다른 매력을 뽐낸다. 이어 멤버 가을과 레이가 랩 메이킹에 참여하며 화제를 모은 두 번째 싱글 앨범의 수록곡 ‘ROYAL’로 무대를 꾸민다.

또한 안유진은 Zedd&Kehlani의 ‘Good Thing’을 커버하며, 풍부한 음색은 물론 안정적인 보이스와 함께 올라운더의 면모를 입증한다. 대세 신인 아이브(IVE)의 독보적인 보컬 무대에 스튜디오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른다는 후문이다.

다채로움 가득한 아이브(IVE)의 무대는 24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주간아이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