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24일 KIA전 ‘파나소닉 패밀리데이’ 행사 진행
스포츠/레저 2022/08/23 16: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키움히어로즈가 24일 오후 6시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KIA타이거즈와 경기에 ‘파나소닉 패밀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경기 전 보행광장에서 피칭 게임, 룰렛 게임 등 다양한 게임 이벤트존을 운영한다. B게이트와 E게이트에선 선착순 4,200명에게 마스크와 부채를 증정한다.

파나소닉 코리아 전속모델인 걸그룹 ‘우아(woo! ah!)’가 그라운드에서 공연을 펼친다. 우아는 5회말 종료 뒤 클리닝타임에도 1루 응원단상에서 공연을 진행한다.

경기 중에는 ‘파나소닉 람대쉬 퀴즈’, ‘파나소닉 루믹스와 함께하는 베스트 포즈’, ‘테크닉스와 함께 돌려라 룰렛’ 등 이닝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팬들에게 선물한다.

파나소닉 패밀리데이를 맞아 시구는 ㈜대일테크 이지형 대표, 시타는 파나소닉코리아 경영기획본부 현석호 본부장이 한다.

이날 파나소닉코리아 임직원 500명과 파나소닉코리아 프로모션 초청 고객 1,000명이 고척스카이돔을 방문한다.

시구를 맡은 이지형 대표는 “귀중한 시구 기회를 제안해주신 파나소닉코리아와 키움히어로즈에게 감사하다. 제가 응원하는 키움히어로즈와 파나소닉코리아가 파트너십을 맺어 무엇보다 기뻤다. 앞으로도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시타에 나서는 현석호 본부장은 “선두권 경쟁이 치열한 중요한 시기에 시타를 하게 됐는데, 파나소닉코리아와 키움히어로즈의 좋은 기운이 하나 돼 좋은 결과를 내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2000년 설립된 파나소닉코리아는 파나소닉의 한국지사다. 고객 생활의 질적 향상과 사회발전 기여를 이념으로 우수한 가정용 상품뿐 아니라, 기업과 공공에서 사용되는 시스템 상품 및 서비스 제공에 힘써왔다. 파나소닉코리아는 고객의 삶을 더욱 심플하고 안전하며 건강하고 즐겁고 지속 가능하게 만들고자 하는 ‘Live Your Best’의 실현을 목표로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 사진 = 키움히어로즈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