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어려울 때 도와줄 사람 많을 것 같은 인맥 부자 스타 1위
연예 2022/07/13 10: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아이유가 어려울 때 도와줄 사람 많을 것 같은 인맥 부자 스타로 뽑혔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가 ‘어려울 때 도와줄 사람 많을 것 같은 인맥 부자 스타는?’으로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투표를 한 결과 아이유가 1위에 올랐다.

총 투표수 7,325표 중 1,027(15%)표로 1위에 오른 아이유는 성숙하고 사려 깊은 태도로 평소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기로 유명하다. 가수뿐만 아니라 광고, 드라마, 영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이유는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위는 940(13%)표로 노홍철이 차지했다. 평소부터 남다른 인맥을 자랑해온 노홍철은 분야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인물들과의 친분으로 연예계 대표 마당발로 인정받고 있다. 각종 방송과 사업을 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노홍철은 최근 여행을 다니며 자유롭게 사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3위는 714(10%)표로 김희철이 선정됐다. 연예계에서 '인맥 부자'로 소문난 김희철은 의리 있는 성격으로 성별과 나이를 불문하고 친분을 나누는 것으로 알려졌다. 많은 톱스타들과의 친분을 SNS를 통해 공개해온 김희철은 남다른 인맥관리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이 외에 백종원, 이광수, 이효리 등이 뒤를 이었다.
( 사진 = 아이유 인스타그램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