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X이현욱X정유진X박훈X차지연, 13일 ‘블랙의 신부’ 스페셜 라이브 출연
연예 2022/07/07 15: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넷플릭스(Netflix)가 오는 15일 공개 예정인 ‘블랙의 신부’의 김희선, 이현욱, 정유진, 박훈, 차지연이 GS샵에 전격 출연한다.

‘블랙의 신부’는 사랑이 아닌 조건을 거래하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에서 펼쳐지는 복수와 욕망의 스캔들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블랙의 신부’ 주연 배우 5인 김희선, 이현욱, 정유진, 박훈, 차지연은 아무도 간 적 없는 홍보의 레이스로 뛰어든다. 다섯 배우는 공개 이전 특별한 시간으로 ‘블랙의 신부’ 팬들과 미리 만나 작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내고 시청 독려까지 나선다.

오는 13일 저녁 8시 30분 GS샵에서 방송되는 ‘블랙의 신부’ 스페셜 라이브에서는 ‘블랙의 신부’가 가진 매콤한 매력을 미리 전한다. 특급 배우들의 유례 없는 홈쇼핑 출연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김희선, 이현욱, 정유진, 박훈, 차지연이 복수와 욕망에 사로잡힌 캐릭터의 매력을 유감없이 선보이고 ‘블랙의 신부’의 관전 포인트를 직접 소개하는 등 예비 시청자의 기대를 한껏 높일 예정이다.

신선하고 유쾌한 시간을 통해 작품이 가진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줄 ‘블랙의 신부’는 7월 15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넷플릭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