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가수전’, ‘싱어게인2’ Top6 굿즈로 또 한번 무명가수 돕는다
연예 2022/05/31 21: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이 또 다른 무명 가수들을 돕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방송 중인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이하 ‘유명가수전’) 측이 Top6 김기태, 김소연, 윤성, 박현규, 이주혁, 신유미의 사인이 담긴 MD를 출시했다. ‘유명가수전’은 ‘싱어게인-무명가수전’ 시즌2 Top6가 레전드 유명곡의 주인공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그들의 유명곡을 리메이크한 무대로 ‘배틀’을 벌이는 프로그램. Top6가 매회 역대급 무대와 유쾌한 예능감을 보여주며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유명가수전’ 측이 변함없이 이들을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 것.

특히 이번 MD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또 다른 무명가수들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에 기부될 예정으로 의미를 더한다. 이름 없는 무명가수였던 Top6가 이번에는 본인들의 이름을 담아낸 프로모션으로 실력 있는 무명가수들을 지원하게 됐다.

MD는 Top6의 사인과 메시지를 담은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스마트폰 케이스, 스마트폰 그립톡, 무선 이어폰 케이스, 키링, 포스터 엽서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굿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과 문구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유명가수전’ MD는 샌드박스네트워크 크리에이티브 컬쳐 마켓 '머치머치’(https://bit.ly/3sX2VO6)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6월 3일 밤 9시 방송되는 ‘유명가수전’ 7회에서는 ‘발라드의 여왕’ 이수영과 ‘퍼포먼스 라이브 여왕’ 아이비가 각각 시니어팀, 주니어팀 레전드 유명가수로 찾아온다. 대한민국 가요계를 평정한 두 레전드 뮤지션의 노래를 다시 부르는 Top6의 뜨거운 배틀 현장이 공개된다. 또한 ‘싱어게인-무명가수전’ 시즌2 참가자 나겸, 안다은, 배인혁이 출연해 Top6와 함께 무대를 선보인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