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박명수’ 가비, 여행 유튜버 ‘곽튜브’ 곽준빈과 가상 결혼 생활 시작
연예 2022/05/30 16: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거상 박명수’에서 가비가 '80만 구독자'를 보유한 여행 유튜버 ‘곽튜브’ 곽준빈과 가상 결혼 생활을 시작한다. 박명수의 아바타가 된 곽준빈의 맹활약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늘(30일) 공개되는 tvN D ENT ‘거상 박명수’에서는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와 미국 거상 금수저 딸내미 가브리엘라 가비가 역대급 혜택의 무역권을 따내기 위해 특별히 초대된 아바타와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 상황극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tvN D ENT ‘거상 박명수’는 과거에서 타임 워프한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와 미국 거상 금수저 딸내미 가브리엘라가 시간 여행 끝에 2022년에 도착해 신문물을 체험해 보고 무역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웹 예능이다.

‘거상 박명수’ 5회에서 가비는 박명수의 아바타가 된 여행 유튜버 ‘곽튜브’ 곽준빈과 가상 결혼 생활을 펼치며 손발이 오그라드는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곽준빈은 “사랑해요. 가비 씨”라며 밑도 끝도 없는 사랑 고백부터 전 재산 증여 약속까지 박명수의 아바타로 최선을 다하는 한편, 억지스러운 조종 기술엔 정신이 혼미한 모습으로 구경하는 박명수에게 ‘꿀잼’을 선사한다.

가비는 박명수의 조종을 당하는 아바타 곽준빈의 행동에 ‘찐’ 당황스러운 반응을 보이지만 이내 적응이 된 듯 “합이 맞아지더라고요”라며 예상 밖 케미를 보여줬다고. 특히 “널 위해 준비한 거야”라는 곽준빈의 ‘요섹남 모먼트’에 두근거림을 느낀 가비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가비의 심박수가 120 bpm 이상 3번 올라가야 따낼 수 있는 혜택의 무역권. 가비의 심박수가 과연 ‘박명수 아바타’ 곽준빈에 의해 상승했을지, 그 결과는 오늘(30일) 오후 6시에 유튜브 채널 tvN D ENT에서 공개되는 ‘거상 박명수’ 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tvN D ENT ‘거상 박명수’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