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강승윤X김진우X송민호X이승훈 ‘리얼 나우’, 26일 스페셜 라이브 완전체 출격
연예 2022/04/21 10:00 입력

100%x200
위너, 비하인드 토크→팬들과 실시간 소통까지…궁금한 모든 것 탈탈 턴다

[디오데오 뉴스] 아이돌 리얼리티의 명가 SM C&C STUDIO와 네이버 NOW.(네이버 나우)가 공동으로 제작한 첫 오리지널 예능 ‘리얼 나우’가 스페셜 라이브 생중계를 진행한다.

‘리얼 나우’ 측은 오는 26일 낮 12시 네이버 및 NOW.를 통해 위너와 실시간 소통하는 NOW. 스페셜 라이브 생중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4일 첫 공개된 ‘리얼 나우’는 여행 곳곳에 등장하는 ‘리얼 타임 미션’을 수행하면서 오감을 총동원해 ‘리얼’과 ‘언리얼’ 중 진짜를 찾아내는 특별한 여행기를 담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2년 만에 완전체로 뭉친 그룹 위너(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의 4인 4색 날 것의 ‘리얼’한 매력이 담겨 이목을 끌고 있다.

오는 26일 공개될 이번 라이브에는 위너 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 멤버 전원이 참석한다. 이들은 ‘리얼 나우’ 촬영 비하인드 토크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호기심이 증폭된다.

이어 ‘리얼 나우’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 줄 다채로운 Q&A 시간을 가진다. 위너 멤버들이 직접 질문에 대답하며, 실시간 댓글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도 마련된다.

또한 ‘리얼 나우’의 콘셉트인 ‘리얼’ 대 ‘언리얼’에 걸맞은 ‘리얼 타임 미션’도 진행된다. 이날 제작진과 실시간으로 진행될 ‘리얼 타임 미션’ 대결에서 위너 멤버들이 촉과 감을 총동원, 승부욕을 불태울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을 높인다.

‘리얼 나우-위너 편’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 NOW. 앱에서 공개되며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후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는 본방송을 놓친 이들을 위한 재방송이 공개된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트루아이디)’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 사진 = SM C&C STUDIO X 네이버 NOW.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