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킹 받는 차트’ 화제의 유튜버 이승국X랄랄, 스토리텔러 합류 확정
연예 2022/04/19 17:00 입력 | 2022/04/19 17:01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쇼킹 받는 차트’ 이승국과 랄랄이 스토리텔러로 출연한다.

MBC에브리원 ‘쇼킹 받는 차트’는 ‘열 받는다’는 말로는 설명이 안 되는 ‘킹 받는(KING+열 받는)’ 시공 초월 충격 실화들을 화려한 말발과 신들린 연기로 들려주는 신개념 스토리텔링 차트쇼이다. ‘킹 받는다’는 제목처럼, 시청자들이 마음껏 분노하고 마음껏 감정을 표출할 수 있는 ‘최강 몰입’ 차트쇼를 예고하며 주목받고 있다.

앞서 ‘쇼킹 받는 차트’ 제작진은 프로그램 런칭과 함께 배성재의 메인 MC 합류 소식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예능은 물론 교양, 스포츠 등 장르 불문 대세 행보를 보여주는 배성재가 과연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는 차트쇼를 어떻게 이끌지 기대가 뜨겁다.

이런 가운데 19일 배성재와 함께 ‘쇼킹 받는 차트’를 이끌어 갈 특별한 스토리텔러 라인업을 공개했다. 그 주인공은 뚜렷한 개성과 매력을 무기로 유튜브를 점령하고 방송 콘텐츠까지 공략에 나선 이승국과 랄랄이다.

구독자 35만의 유튜브 채널 <천재 이승국>을 운영 중인 이승국은 200여 편의 영화 리뷰 콘텐츠를 포함해 누적 조회수 4,500만을 기록 중인 화제의 인물이다. 특히 할리우드 스타 드웨인 존슨과 제레미 레너를 사로잡은 그만의 화려한 언변은 지속적으로 회자되고 있다. 최강 스토리텔러 이승국이 ‘쇼킹 받는 차트’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된다.

‘쇼킹 받는 차트’를 통해 첫 고정 예능을 꿰찬 랄랄도 주목된다. 구독자 90만의 유튜브 채널 ‘랄랄’을 운영 중인 랄랄은 MBC ‘라디오스타’, MBC ‘볼빨간 신선놀음’, SBS ‘미운 우리 새끼’, JTBC ‘장르만 코미디’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美친 예능감과 막강 존재감을 발산했다. 예능 원석 랄랄의 본격 예능 도전이 기대된다.

메인 MC 배성재에 이어 스토리텔러 이승국과 랄랄이 합류했다. 이들 3인 출연진은 어떤 차트쇼에서도 본 적 없는 강력한 몰입도를 선사할 것이다. MBC에브리원 ‘쇼킹 받는 차트’는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 사진 = MBC에브리원 ‘쇼킹 받는 차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