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가수전’ 1회 예고편 공개, 예측불가 레전드 유명곡 전쟁 시작된다
연예 2022/04/09 14:00 입력 | 2022/04/11 15:55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이하 ‘유명가수전’)이 15일 밤 9시 첫방송된다. ‘유명가수전’은 ‘싱어게인-무명가수전’ 시즌2(이하 ‘싱어게인2’) Top6 김기태-김소연-윤성-박현규-이주혁-신유미가 레전드 유명곡 주인공들을 만나고 리메이크 무대로 ‘배틀’을 펼치는 음악 프로그램. ‘싱어게인’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했던 유희열, 규현이 MC 겸 시니어, 주니어 팀 리더로 참여한다.

첫방송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유명가수전’ 측은 네이버TV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1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싱어게인2’에 이어 다시 한번 양보 없는 경쟁을 펼치게 된 Top6의 첫 배틀 현장이 담겼다.

우선 대결에 앞서 귀여운 기선제압을 벌이는 2MC의 신경전이 눈길을 끈다. 유희열이 팀 배정 과정에서 본인을 선택하지 않았던 주니어팀을 겨냥하며 “잔챙이들 잘 있었나~?”라고 기싸움을 시작하자, 규현은 느물거리며 “(유희열 씨는) 서브MC(?)로 오신 걸로 알고 있는데”라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Top6를 찾아온 ‘싱어게인2’ 심사위원단 윤도현, 김이나, 이해리, 선미, 송민호의 모습이 비쳐 반가움을 더한다. 더 이상 심사위원과 참가자가 아닌 동료 뮤지션으로 만나게 된 유명가수들이 들려줄 이야기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선배 유명가수들은 Top6와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이며 직접 배틀에 참여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경연 당시 “소연 씨 노래에 꼭 한번 반주해주고 싶다”던 윤도현과 김소연이 함께 펼치는 꿈 같은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거기다 이번 배틀에서는 ‘싱어게인2’에서도 성사되지 않았던 최강 에이스 김기태와 윤성의 1:1 매치도 준비돼있다.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유명가수들의 고품격 음악 전쟁이 금요일 밤을 흥과 감동으로 가득 채울 전망이다.

‘유명가수전’에는 승부를 결정지을 ‘무명의 심사위원단’도 참여해 의미를 더한다. 73인 심사위원단은 Top6에게 뜨거운 응원과 냉정한 평가를 전하며 시청자들에게 대리 공감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무명의 심사위원단’ 지원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싱어게인2’ 심사위원단과 Top6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무대, 그리고 이들이 펼친 이름값 하는 배틀 현장은 15일 밤 9시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