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 내 인생’ 설정환, 남상지 오빠로 특별출연…‘키메이커’ 활약 펼친다
연예 2022/03/25 12:50 입력 | 2022/03/25 12:50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설정환이 ‘으라차차 내 인생’에 남상지 오빠 서재석 역으로 특별출연해 묵직한 존재감을 빛낸다.

KBS 1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 서동희가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담은 드라마다.

‘여름아 부탁해’ 이후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구지원 작가와 성준해 감독의 명불허전 호흡은 물론, 남상지-양병열-이시강-차민지-선우재덕-박해미-이한위-김희정-이대연-임채원-조미령 등 新 루키 배우들과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의 탄탄한 라인업 구성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 설정환이 ‘으라차차 내 인생’에서 서동희(남상지)의 오빠 서재석 역으로 출격해 극의 판도를 흔들 ‘키메이커’ 활약을 펼친다. 극중 서재석은 사법고시를 준비하는 학생으로, 자신을 든든하게 도와주는 동생 서동희와 깊은 남매 우애를 가지고 있는 인물이다.

무엇보다 설정환은 KBS 1TV ‘꽃길만 걸어요’ 봉천동 역, KBS 2TV ‘오케이 광자매’ 허기진 역 등 폭넓은 작품 활동으로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던 터. 특히 이번 ‘으라차차 내 인생’에서는 대본 리딩에서부터 극강의 집중력과 함께 그동안 쌓아온 다채로운 연기 내공을 아낌없이 발휘하며 기대를 더욱 높였다. 매 작품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인물의 매력을 십분 살려냈던 설정환이 ‘으라차차 내 인생’에서는 어떠한 활약으로 또 다른 임팩트를 선사하게 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설정환은 특별출연 소감에 대해 “짧게나마 함께해서 행복했고, 전작과 다른 느낌의 연기를 하게 되어 감사했다. 스태프, 배우 분들 모두 긴 시간 무사히 촬영 마치시길 바라며, 끝까지 ‘으라차차 내 인생’ 응원하며 본방사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으라차차 내 인생’ 파이팅!”이라고 애정이 묻어나는 마음을 전했다.

제작진은 “설정환이 그려낼 서재석의 서사는 ‘으라차차 내 인생’ 속 인물들의 관계를 뒤흔드는, 굉장히 중요한 핵심 포인트로 작용하게 될 것”이라며 “짧지만 강렬한 활약을 펼쳐낼 설정환의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 1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은 ‘국가대표 와이프’ 후속으로 4월 11일 저녁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 사진 = KBS 1TV ‘으라차차 내 인생’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