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적메이트’ 박민하네 늦둥이 박민유, 귀염뽀짝 나 홀로 외출 도전기
연예 2022/02/22 09:40 입력

100%x200
박민하네 누나 3인방, 박민유 외출에 전력 질주한 까닭은?

[디오데오 뉴스] ‘호적메이트’ 박민하네 늦둥이 박민유가 나 홀로 외출에 도전한다.

2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6회에서는 박민하 4남매의 귀염뽀짝 하루가 시청자들에게 꿀잼과 힐링을 선사한다.

지난 방송에서 ‘호적메이트’ 사상 첫 다둥이 출연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박민하 4남매. 특히, 형아가 되고 싶은 6살 막내 박민유의 한도 초과 귀여움은 랜선 이모 삼촌들의 혼을 쏙 빼놓았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박민유의 나 홀로 외출 도전기가 그려질 예정이라 시청자들의 관심을 더욱 뜨겁게 사로잡는다. 누나들의 간식을 사 오기 위해 박민유가 당당히 나 홀로 외출에 나선 것.

박민유는 장바구니와 용돈, 누나들이 그려준 지도를 들고 형아 포스를 뽐내며 야심 차게 집 밖으로 나선다. 박민유 몰래 뒤따라 나선 누나 3인방은 막내에게 들킬 듯 말듯 아슬아슬한 미행(?)을 이어가 폭소를 자아낸다.

그런 가운데 박민유에게 첫 고비가 찾아온다. 지도대로 걸어가고 있던 박민유 앞에 예상치 못한 복병이 등장한 것. 이에 MC들은 찐 이모 삼촌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고. 박민유의 발걸음을 멈춰 세운 복병의 정체는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이 집중된다.

또한, 누나 3인방은 갑자기 당황하며 전력 질주해 박민유의 나 홀로 외출에 대체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본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MBC ‘호적메이트’ 6회는 22일 밤 9시 방송된다.
( 사진 = MBC ‘호적메이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