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돌하는 고수vs이희준vs이경영…‘방관자들’ 2차 포스터&메인 예고편 공개
연예 2022/01/21 11: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크래프톤의 펍지유니버스(PUBG Universe)가 선보이는 ‘진실 2부작’ Part 2 ‘방관자들’이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방관자들’은 함성으로 가득했던 2002년, 월드컵에 가려졌던 최악의 국회 청문회에서 드러난 숨겨진 진실을 포착한 단편 영화.

공개된 ‘방관자들’의 메인 포스터는 2002년 월드컵의 뜨거웠던 함성과는 극명하게 대비되는 아우라로 대한민국 최악의 청문회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태이고를 이용한 각종 불법 혐의를 받고 있지만 무언가를 숨기고 있는 태이고 전(前) 부시장 ‘정익제’(고수)와 태이고에 숨겨진 진실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이를 추적하는 국회의원 ‘김낙수’(이희준), 그리고 진실을 알고 있는 청문회 의장 ‘강윤태’(이경영) 사이에 팽팽한 대립이 예고되며 태이고 지역을 둘러싼 진실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특히 고향 친구로 친밀하게 지냈지만, 한순간 대립하게 되는 ‘정익제’와 ‘김낙수’를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 고수와 이희준이 맡아 두 사람의 간극을 세밀하게 표현해 몰입도를 높였으며, 영화 ‘더 테러 라이브’, ‘암살’, ‘내부자들’, 드라마 ‘검은 태양’ 등 오랜 연기 내공을 자랑하는 이경영이 명불허전 임팩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방관자들’ 속 국회 청문회의 긴박한 상황이 엿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청문회에 참석한 수많은 의원들이 태이고를 이용해 각종 불법을 저질렀던 ‘정익제’를 다그치는 장면부터 그의 고향 친구이자 국회의원인 ‘김낙수’가 이끌어낸 단서 한 마디가 긴장감을 일으키는 동시에 “월드컵 함성에 가려졌던 진실 게임”이 시작됨을 알리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특히 이희준이 연기한 ‘김낙수’는 펍지유니버스 네이버웹툰 ‘100’에도 등장해 더욱 눈길을 끈다. ‘방관자들’에서는 진실을 향해 다가가려는 ‘김낙수’가 웹툰에서는 실종된 상태로, 그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웹툰 ‘100’에 대한 호기심도 함께 자극시킨다.

'PUBG: 배틀그라운드' 세계관에서 마주하게 된 고수와 이희준, 그리고 이경영의 격돌 케미가 눈길을 사로잡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방관자들’은 오는 29일 한국 배틀그라운드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공개된다. 또한 펍지유니버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펍지유니버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펍지유니버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