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산장2’ 김동완X앤디, ‘신화창조’ 소환한 ‘힐링 콘서트’ 현장
연예 2021/12/15 17:00 입력 | 2021/12/15 17:03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힐링산장 2’ 김동완과 앤디가 신화의 ‘Angel’ 무대로 팬덤 ‘신화창조’를 소환, 주황 풍선 물결이 펼쳐진 힐링 콘서트 현장이 공개된다.

B tv 케이블 ‘우리동네 B tv’와 채널S가 손잡은 전광렬의 휴먼 버라이어티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 2’(이하 힐링산장 2) 측은 오늘(15일) 방송되는 10회 손님 김동완과 앤디의 마지막 힐링 콘서트 현장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힐링산장 2’의 마지막 힐링 콘서트 현장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힐링산장 2’의 대미를 장식할 힐링 뮤지션으로는 신화와 각별한 인연이 있는 가수가 등장, 신화의 ‘I Pray 4 U’ 어쿠스틱 버전과 ‘산장 매니저’ 이수영의 ‘휠릴리’ 무대가지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산장 손님이 김동완이 직접 기타를 든 힐링 뮤지션으로 변신한다. ‘신화’의 리드보컬 김동완은 송창식의 ‘고래사냥’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현장의 흥을 터트렸다. 특히 ‘자연인 중 가장 노래 잘하는 자연인’이라는 타이틀을 획득, 큰 웃음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힐링 콘서트’를 주황 풍선의 물결로 가득 채운 무대도 공개된다. 김동완과 앤디가 신화의 ‘Angel’ 무대를 펼친 것. 김동완의 목소리와 앤디의 랩이 어우러지며 찰떡 호흡을 보여준 두 사람의 ‘Angel’ 무대는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힐링산장 2’의 피날레 힐링 콘서트를 끝으로 ‘산장지기’ 전광렬, ‘산장매니저’ 이수영과 허경환이 아쉬운 굿바이 메시지도 공개된다.

그동안 수많은 스타들의 힐링을 책임진 ‘힐링산장 2’의 마지막 이야기는 오늘(15일) 수요일 저녁 방송되는 ‘힐링산장 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 tv 케이블’의 ‘우리동네 B tv’에서는 수요일 저녁 6시, 채널S에서는 수요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힐링산장 2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