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헤중’ 송혜교 “당신을 사랑해” 장기용에 눈물고백
연예 2021/12/11 12:40 입력 | 2021/12/13 19:59 수정

100%x200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결코 뻔한 멜로 아닌 이유

[디오데오 뉴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가 장기용에게 눈물로 고백했다.

10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이하 ‘지헤중’) 9회에서는 하영은(송혜교)과 윤재국(장기용)의 사랑이 큰 시련에 부딪혔다. 모두에게는 인정받을 수 없었던 둘의 사랑. 이 슬픈 상황 속에서 하영은은 윤재국에게 자신의 진짜 마음을 전했다. 당신을 사랑한다고. ‘지헤중’ 9회는 순간 최고 시청률 9.7%를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이날 하영은은 윤재국의 어머니 민여사(차화연)와 만났다. 윤재국도 하영은의 부모님과 만났다. 먼 길을 돌아 어렵게 마주 보기로 한 하영은과 윤재국이다. 이들이 서로의 부모님을 만났다는 것은 이들의 만남이 결코 한 순간 스치는 것이 아님을, 이들의 사랑이 진지하다는 것을 의미했다. 그렇기에 두 사람은 서로의 부모님에게 거짓 없이 솔직하고자 했다.

하지만 둘의 사랑은 인정받을 수 없었다. 민여사는 하영은에게 윤재국을 향한 사랑을 증명해보라고 했다. 하영은의 부모님은 딸의 슬픈 사랑을 곱씹으며 “차라리 감쪽같이 속이지”라며 한탄했다. 그럼에도 두 사람은 포기하지 않았다. 어렵고 힘들지만 사랑하기에 거짓 없이 서로를 바라봤고,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고자 노력했다.

그러던 중 민여사가 한 번 더 하영은과의 만남을 청했다. 하영은은 긴장된 마음으로 민여사의 집을 찾았다. 그러나 그녀에게 돌아온 것은 비수 같은 현실이었다. 민여사가 의도적으로 10년 동안 그대로 둔 윤수완(신동욱)의 방문을 열어 둔 것. 윤수완의 흔적, 특히 윤수완과 윤재국이 함께한 사진을 보고 당황한 하영은에게 민여사는 더욱 날카로운 말들을 쏟아냈다.

하영은은 도망치듯 민여사 집을 빠져나왔다. 뒤늦게 도착한 윤재국 역시 하영은 뒤를 따랐고, 그녀를 꼭 붙잡았다. “이렇게까지 잔인할 일이야”라고 머릿속으로 되뇌던 하영은은 윤재국에게 “당신을 사랑해. 그래서 미안해”라고 고백했다. 그 순간 그녀의 눈에서 또르르 눈물이 떨어졌다. 윤재국은 하영은을 꼭 끌어안았다. 애절한 두 사람의 포옹을 끝으로 ‘지헤중’ 9회는 마무리됐다.

많은 멜로드라마 속 남녀 주인공은 사랑의 시련을 겪을 때 모진 말로 서로를 밀어내거나 돌아선다. 하지만 ‘지헤중’ 속 하영은과 윤재국은 달랐다. 윤재국은 인정받기 어려운 것을 알면서도 하영은에게 직진했고 하영은을 지키고자 했다. 하영은 역시 “당신을 사랑해”라고 고백했다. 뿐만 아니라 하영은, 황치숙(최희서), 전미숙(박효주)의 뭉클한 워맨스까지 담아내고 있다. ‘지헤중’이 결코 뻔한 멜로드라마가 아닌 이유이며, 시청자들이 ‘지헤중’을 보며 울고 웃는 이유이다.

하영은과 윤재국은 조금 더 가까이 서로에게 다가설 수 있을까. 슬플 것 같지만 그래도 꼭 보고 싶은 전미숙의 이야기는 어떻게 될까. 11일 바로 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10회가 궁금하고 기다려진다.
( 사진 =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캡처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