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집쿡 연구소’ 강호동vs김준현의 마지막 대결…최종 우승자는 누구?
연예 2021/11/11 19:10 입력 | 2021/11/11 23:59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서 강호동과 김준현이 최후의 ‘결정적 한 방’ 요리 대결을 펼친다. 식감의 ‘강펀치’를 날릴 강호동과 퀄리티의 ‘레벨 업’을 보여줄 김준현 중 최종회의 우승자는 누가될지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의 요리를 맛본 이특의 오묘한 표정이 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오늘(11일) 채널S에서 방송되는 ‘위대한 집쿡 연구소’ 최종회에서는 걸그룹 로켓펀치의 쥬리가 특별 연구원으로 등장한다.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앞서 강호동과 김준현은 총 11번의 치열한 밀키트 요리 대결을 펼쳤다. 결정적 밀키트에 다양한 식감을 더해 맛을 살린 강호동이 우세한 가운데, 지난주 이색 컬래버레이션으로 반격에 성공한 김준현의 기세가 만만치 않은 상황. 과연 마지막 대결에서 승리의 맛을 맛볼 주인공은 누가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력한 ‘강펀치’를 준비한 강호동과 퀄리티의 ‘레벨 업’을 보여줄 김준현의 긴장감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강호동과 김준현의 ‘결정적 한 방’ 마지막 밀키트는 ‘단호박 국물 갈비찜’으로 완성도 높은 밀키트에 어떤 ‘결정적 한 방’을 더할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런 가운데 강호동과 김준현이 만든 요리의 시식을 마친 이특이 오묘한 표정을 짓고 잇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특의 반응을 살피던 강호동은 “이특 표정을 모르겠어!”라며 어느 때 보다 긴장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이특은 자신에게 집중한 강호동과 김준현을 향해 알 수 없는 미소를 보여줬다는 전언이다.

연구원들의 마지막 시식이 끝난 후 결과를 기다리는 강호동과 김준현은 서로의 손을 맞잡고 응원과 경쟁을 오가는 신경전(?)을 펼치기도. 과연 두 사람의 마지막 ‘결정적 한 방’ 요리 대결의 결과는 어땠을지 오늘(12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